[패션 따라잡기] 해쉬스완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에디터 성인]입니다.


요즘 제가 좋아하는 주제로 글을 쓰다 보니까 정말 스팀잇을 하는게 너무 재미있고, 저도 소통하며 즐기고 있다는 것을 느꼇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떤 재미있는 주제로 여러분과 소통을 할 까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연예인 패션을 따라잡는 컨텐츠를 짜보자 였습니다.

사실 패션 피플이 되기 위해서는 트렌드를 알아야하고, 그 트렌드의 중심에는 항상 연예인이 있습니다.

때문에 연예인을 보고 패션을 배우는 것이 가장 훌륭한 방법입니다.

저도 항상 연예인을 보면서 어떤 옷이 이번에 유행이다. 

또 브랜드 색은 어떤 거다, 어떤 식으로 코디하면 좋을 까 이런생각을 정말 많이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자기가 좋아하는 스타를 찾고,그에 맞춰서 코디를 하면 정말 좋을 거 같아서 준비했습니다.

바로

[패션 따라잡기]입니다.


오늘의 [패션 따라잡기] 주인공은 바로 래퍼 해쉬스완 입니다.


해쉬스완은  쇼미더머니 참가로 유명해진 래퍼중에 한명입니다.

독특한 플로우와 발성이 특징이고, 일리네어 레코즈 소속 일리네어 엠비션 레이블에 있습니다.

저는 해쉬스완을 처음 봤을 떄부터 노래를 좋아했고, 패션과 특유의 느낌이 좋았습니다.

정말 많은 노래를 들었고 그만큼 관심이 있기에 첫번째 주제의 주인공으로 선정했습니다.




우선 첫번째 사진입니다.


상의는 고샤 루브친스키x 필라의 제품으로 많은 연예인들이 즐겨 입은 티셔츠입니다.

저 콜라보로 필라가 다시금 급상승할수 있던 원동력이 된 반팔티였죠.


벨트는 오프화이트의 제품입니다. 

오프화이트 벨트는 특유의 늘어질 만큼 긴 벨트죠. 


바지는 루이비통x슈프림의 바지입니다.

작년에 정말 핫한 루이비통x슈프림의 콜라보의 제품이죠. 래퍼 해쉬스완님께서도 구할려고 하셨으나 이미 완판되서 페이스북 커뮤니티를 통해 중고로 거래했습니다.


신발은 구찌의 슬리퍼입니다.


전반적으로 작년한해 여름의 트렌디함을 한곳에 모아놓은 패션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해쉬스완의 패션이 마음에 드는 이유가 여기서 나타납니다.

이렇게 명품 옷을 한번에 입었는데도 브랜드들의 색이 각각 튀는게 아니라 한데 잘 어울려지는 것이 정말 패션에 대한 이해가 높아 보입니다.



두번째 사진입니다. 


상의 하의 모두 널디의 제품입니다.

작년 갑자기 급상승한 국내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널디입니다. 

역시 패피 해쉬스완님께서도 널디를 입어주신 모습입니다.



세번쨰 사진입니다.


상의 버버리체크 셔츠 입니다.

작년한해 버버리체크셔츠가 정말 유행이였죠. 

 저도 버버리 제품을 몇가지 구매해뒀는데 해쉬스완님께서 

쇼미더머니에서 버버리를 입더니...

버버리를 너도나도 다 입어버려서 옷장에서 별로 꺼내입지 못했습니다. ㅠㅠ

벨트는 구찌벨트입니다.

작년 힙합가수들은 거의 다 벨트는 구찌를 착용했습니다.

구찌가 디자이너를 물갈이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마케팅을 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줬습니다.

역시 래퍼 해쉬스완님께서도 착용한 모습이였습니다. 



네번째 사진입니다.


제가 알아 볼 수 있는 제품은

모자 타미 힐피거

신발 나이키 에어맥스 97 실버불릿(제가 신발은 잘 몰라서 이제품이 비슷한게 너무 많아서.. 혹시 아시는 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로 추정됩니다.

타미 인기도 복고풍이 불면서 다시금 높아졌는데요. 역시 트렌디한 해쉬스완님..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제가 이 사진을 좋아하는 건 나이키 에어맥스 떄문입니다.

작년 한해 유행신발 정말 많았는데요 그중에 하나입니다. 

저도 이 사진을 보고 정말 갖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ㅠㅠ



다섯 번째 사진입니다.


담배를 피고 계신 해쉬스완님..

저도 최근에 금연을 했는데 너무 맛있게 피시네요.. ㅋㅋㅋ


상의는 아디다스 x 알렉산더왕의 제품입니다.

이 콜라보는 재미있는게 항상 아디다스 로고를 뒤집어 놔서 흥미롭습니다.

작년 쇼미더머니를 보니까 트루디도 저 옷을 입고 예선에 참가했더라구요..

정말 이쁩니다. 뭔가 단아하면서 깔끔한 느낌도 독특한 로고..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집밖에 나가서 놀 떄 입기 좋은 패션같습니다.




제가 준비한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어떠시나요? 스트리트 패션을 잘 이해하고 정말 잘 입는 해쉬스완의 패션.

저는 개인적으로 그의 체형이 작고 말랐지만 오히려 그것을 이용해서 귀엽게 입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또한 그의 랩처럼 정말 센스넘치는 패션

따라해 보고 싶지 않나요?


여기까지 [에디터 성인]이였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항상 새로운 소식 재미있는 소식 전해주며 여러분과 소통하는 에디터가 되겠습니다. 부족한 정보나 궁금하신 점, 틀린부분! 모두 댓글로 알려주세요! 다른 재미난 소식도 제 블로그에 많습니다! 팔로우 하시고 서로 소통해요!! 













Sort:  

@홍보해

@sungin0813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snuff12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snuff12 정말감사합니다...

아 해쉬스완옷이 패션의이해도가높은사람의패션이였군요..ㅜㅜ저는 그것도..모르고 명품인지도 모르고 저사람은 시골에서 막 올라온사람인가보다 했었...미얀..아니 죄..송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실 수 있습니다 사실 해쉬스완도 돈 많이 벌고 나서부터 명품옷을 많이 입고 이해도가 높아진 거 같아요(추측입니다 헤헤..) 팔로우했습니다! 서로 소통 많이해요!!

해쉬스완 너무 멋있어요 ㅜㅜ

맞아요.. ㅎㅎ 제 아이폰은 해쉬스완으로 가득차 있죠.. 사진.. 음악.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