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있는 신발: 삭스 스니커즈 제품 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성인입니다.
날씨가 요즘 되게 춥죠?
특히 롱패딩을 입어도 커버가 되지 않는 발못부분이 매우 추울거라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6년 부터 2017년도 그리고 지금까지도 계속 인기 있는
삭스 스니커즈에 대해서 말해보고자 합니다!

우선, 가장 먼저 소개할 신발은 삭스 스니커즈의 인기의 시초를 이끈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바로
Balenciga의 speed runner입니다.

스피드러너1.jpg

보통 처음보시는 분들은 난해하다 이런 평들이 많은데요.
실제로 처음 발매됬을 때는 지금과 같은 인기가 없었다고 합니다.

2017021400960_0.jpg

하지만 바로 GD가 신으면 신발의 리셀가가 다 오르는 것은 알죠?

GD와 몇몇 셀럽들이 신기 시작하면서 인기가 매우 높아지며
리셀가격또한 1.5배에서 2배이상 뛰었다고합니다.
.
.
.
.
.
.
두번째 신발입니다.

2017년도에 핫한 브랜드로 떠오른 브랜드 중 하나의 제품입니다.

바로 스트릿 브랜드의 선구자로 나아가고 있는 vetments의 리복과의 협업 제품입니다.

베트멍은 이미 리복과 퓨리를 같이 제작한 바가 있습니다.

또한 이번 협업을 통해 하나의 패션을 완성해 놓았습니다.

매우 멋진 신발 중 하나입니다.
.
.
.
.
.
세번째로 소개해 할 신발은 아디다스x알렉산더왕 의 신발입니다

이신발은 제가 이번년도에 직구로 살려고했으나 사이즈가 다 큰 사이즈밖에 없어서 눈물을 머금고 포기한 신발입니다..

매우 슬픈 일화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 개인적으로 이 신발 보다는

요 녀석도 예쁘게 느껴집니다.

하지만 이 제품들은 역시 한정판으로 리셀로 구매하셔야합니다.

발배당시는 275달러 정도면 살수 있던 것으로 기억납니다.
하지만 지금은 매물을 구하기가 힘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
.
.
.
.
.
.
.
네번째로 소개할 신발부터는 구할 수 있는 보급형 신발입니다.

바로 나이키 보나파이드라는 제품입니다.

2017년 8월부터 한국에서도 팔기 시작했습니다.
(물론 색깔은 별로...)

아무튼 이 신발은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를 대체할 훌륭한 보급형 모델로 볼 수 있습니다.
특유의 스피커를 닮은 신발 밑창 부분이 아름답습니다.

스피커를 닮은 밑창이기 떄문에 스피커 신발이다. 루시우 신발이다
이런 별명을 달았습니다.
.
.
.
.
.
.
.
다섯 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자라의 삭스 스니커즈입니다.

딱봐도 발렌시아가의 스피드러너에서 로고만 뗀 듯한 모습입니다.

발매당시 인기가 많아 바로 완판 되었으며
이 역시 리셀가격이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자라는 꾸준한 삭스 스니커즈의 인기에 비슷한 제품을 싼 가격에 판매하기에
저렴한 가격에 삭스 스니커즈를 사고 싶은 분들은 자라 제품을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 밖에도 디올이나 수많은 명품 브랜드 부터 보급 브랜드의 제품들도 있으나, 가장 특징들이 있는 제품들을 소개해봤습니다.

제가 처음 글을 쓰고, 전문적으로 패션을 공부하고 경험한 것은 아니기에 글 내용중에 틀린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만일 궁금한 점이나 지적할 부분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패션과 예술, 음악등으로 여러분들과 소통할 성인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요즘에 핫한 신발 중 다른 종류인 어글리 슈즈에 대해 소개해보도록하겠습니다.

Sort:  
끝내주는 @sungin0813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알흠다운 @snuff12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섹시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와...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에디터되겠습니다

아디다스x알렉산더왕 제품은 정말 양말 신은 것 같네요...ㅋㅋ 아직 저는 소화하지 못할 패션같습니다...

그렇죠.. 하지만 꾸준히 노력하면 모두 패션 피플이 될 수 있을겁니다!

어글리슈즈하실때 마르졜라신상도 넣어주세여 !!! ㅋㅋㅋㅋ

오 마르지엘라에서도 신상이 나오나요?? 흥분됩니다!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이번 벹멍리복신상도 텐꼬꼬에 이미등판했습니다 :) ㅋㅋㅋㅋㅋ

오... 게시물들 보니까 정말 관심있는 게시물 많아서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소통 부탁드려요!!

@칭찬해

감사합니다 항상 게시물 열심히 보고있습니다 서로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50.68
ETH 2607.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