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스팀잇에 가입했습니다. 많은분들과 교류 나누고 싶어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렇게 스팀잇을 알게되어 정말 너무 가슴이 설레입니다.

저는 작년3월부터 현재까지 애드센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블로그의 한계를 느끼기

시작하면서 이리저리 알아보던중 이렇게 스팀잇을 알게되었습니다.

현재 아무것도 모르면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많은분들과 친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어떤 블로그를 만들어갈지 아직 결정을 하지 못했지만 스팀잇에 익숙해지면서 길을

잡아봐야 할것 같아요!

모르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 많은도움 받고 싶습니다.

현재 아들을 하나둔 아빠로써 많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고

육아에 대한 많은 정보도 얻고 싶습니다.!

Sort:  

Hello! I just upvoted you! I help new Steemit members! Upvote this comment and follow me! i will upvote your future posts! To any other visitor, upvote this post also to receive free UpVotes from me! Happy SteemIt!

반갑습니다.
아드님이 참귀여워요 ㅎㅎ
육아에 대한 정보는 #kr-mom 을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앗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좋은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 할께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친하게 지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같이 소통해요ㅎㅎ
팔로했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부탁드릴께요!!정말 한개도 몰라서 이리저리 글은 읽고있는데 이해가 안되요;;ㅠㅠ 저도 팔로했어요!!좋은이웃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서 블로그의 한계를 넘어선 무언가를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아버지와 아들 모두 훈남이네요 ㅎㅎ

스팀잇의 매력에 푹빠지고 싶어요!! 많은도움 부탁드릴께요^^ 앞으로 좋은 이웃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늦엇지만 오늘 가입인사 등록했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이웃이 되도록 정말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저도 잘 부탁드려요^^

같이 열심히 활동 해봐요!!
업봇&팔로우 하고 갈게용!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가입인사 글만 작성했는데 제 블로그에 방문을 해주시니 영광입니다.!! 앞으로 좋은 이웃이 되도록 열심히 할께요^^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ㅎ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좋은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친하게 지내요^^

반갑습니다! 저도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는 뉴비지만 함께 스티밋과 발전해나가는 유저가 됩시당! ㅎㅎ

반갑습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제가 너무 부족한 면이 많아서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좋은 이웃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599.39
ETH 3336.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