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eekly omani] 따뜻한 노래를 들려 주시는 두분에게 1SBD씩을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음~~
제가 아는 가요 중에서는

에디 킴- 너 사용법
로이 킴 - 영원한 건 없지만
한승 - 비일기
곽진언 - 자랑
사람과 나무 - 그대 내게로 와요
이지형 - 봄의 기적
한동준 - 사랑의 마음
자닌토 - 따뜻한 사랑
메이팝 - 왈츠

........이 정도예요

벌써 새벽이네요
월욜출발 룰루랄라 하셔요


외국노래도 되는 건가요?

Sort:  

외국노래도 됩니다!! 직접 불러주셔도 됩니다!! 가사가 없어도 따뜻함이 전해진다면 좋습니다!!
따뜻한 노래를 정말 많이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승화님 덕분에 저는 월요일을 따뜻하게 출발 할 수 있었습니다.
승화님도 한주 동안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D

님께 개인적으로 오늘 들어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곡이 있어요 취향이 다를지도 모르지만요

시비나앤드론즈 - So When It Goes
로이킴 - 상상해봤니
모던보이 - I Love You
넬 - 기억을 걷는 시간
(4곡 다 분명 반하실 거예요)

재미난 곡 곽진언 - 호랑나비
정단 - 호랑나비

로드 맥퀸 노래 중 젤 좋아하는 Jean
프린스 로이스 Stand By Me
많은 가수들이 불렀지만 전 프린스가 부른 게 젤 좋더라구요 심란할 때 기분을 업 시켜줘요
레이첼 야마가타 - Duet 레이첼 노래 중 젤 좋아하는 곡

아 너무너무너무 많지만
오늘은 여기까지만요

좋은노래가 정말 많네요.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녁먹고나서 쭉 들어볼게요 :D

들어 보시고 감상소감 말씀해 주실 건가요? ㅎㅎ 농담이예요 여유로운 밤 되셔요

로드 맥퀸이라는 가수는 처음 알게 되었는데 목소리가 정말 멋있네요. 노래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듯한 기분으로 들었습니다.
기억을 걷는 시간은 저 중학생일때부터 정말 맨날 듣던 노래라 엄청 반가웠습니다. 친구들과 노래방을 갈때마다 맨날 듣는데도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그리고 프린스 로이스가 부른 stand by me 는 진짜 신나네요. 부드럽고 잔잔하면서도 참 신기하게도 몸이 들썩거리네요.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누님들과 함게 살랑살랑 몸을 흔들면서 노래를 들었네요. :D

로드 맥퀸은 초등 4학년이 정규교육의 전부였지만 팝 영화음악 클래식등 1500여곡을 작곡했어요 영화배우 가수 음류시인 작곡가 좋은 노래가 많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753.03
ETH 3281.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