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딸기 어디까지먹어봤니? 딸기숑숑 ! 카페 밀크콩

in #kr6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sungeunstar 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카페는
노원 시리즈 2탄!
카페 밀크콩 입니다
두둥!

이번카페도 외진곳에있지만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타이밍잘맞춰야 먹을수있는
밀크콩이에요





444.jpg




카페 전경입니다 곱창집과 술집사이에
덩그러니 아기자기한 카페가 자리잡고있네요




2.jpg




카페 안쪽모습이에요 손님들이 앉아있어서
많이 찍진 못했어요 ㅠㅠ




3.jpg




카페 들어오자마자 왼쪽에 이런게있더군요
귀엽게 잘해놓은거같아요!




4.jpg




앞쪽 모습이에요 저 수없이 많은 쿠폰들 보이시나요
방문했을때 바로 찾을수있도록 저렇게 쿠폰들을 걸어놨더라구요
쿠폰을 만들어놓고 집에두고다녔는데 다음엔 꼭 저기다 걸어놔야겠어요 ㅎㅎ




KakaoTalk_20180113_171901305.jpg


한쪽벽에는 이쁜 미술작품이 있어요 직접 그리신거같아요!

6.jpg


그리고 한쪽 테이블위에 작은 유리서랍장이있더라구요
dp용으로 해놓은거같은데 안에있는물건들이
너무 귀여워서 찍었어요
가지고싶네요


7.jpg


보드게임도 많아요 요즘 보드게임방도 많이 사라졌지만
이곳에서 하는것도 괜찮을듯!




8.jpg


메뉴판이에요 친한동생이랑 둘이와서
다른거하나씩 추천할만한 메뉴로시켜봤어요


9.jpg




밀크콩 딸기가 제일맛있는 메뉴
딸기 숑 숑 입니다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딸기청우유가 밑에 깔려있고
그위에 바닐라아이스크림 그리고 바로위에
딸기랑 생크림이 가득한데요
딸기좋아하시는분들은 정말 추천드려요!





10.jpg




스무디종류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호두마루쉐이크
추천드려요
이것도 달달하고 맛나요!
평소에 호두마루 아이스크림은 안먹지만 올때마다
이건 꼭 먹는듯




주소입니다

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12길 65 상계양우아파트 상가 103호
FireShot Capture 19 - 네이버 지도_ - https___map.naver.com_index.nhn.png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요즘 한파로인하여 너무나 춥지만 그래도
가끔 스트레스받거나
친구들과 수다떨고싶을때 자주오는카페입니다

여러분도
딸기숑숑 한잔어떠신지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시 노원구 상계로12길 65 상계양우아파트 상가 103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

서울이 가고 싶어지네요.횡성에도 저런곳있나찾아봐야겠어요ㅎㅎ

네 나만알고싶은카페들 만들어가면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렇게 예쁘게 주는것들은 먹을때 부셔트러야되서 항상 아쉬운것같아요 ㅠㅠ 호두마루 쉐이크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녹인 호두마루 맛일지...?

ㅠㅠ 그래서 조심스럽게먹는거같아요 그래고 맛있으니까용 ㅎㅎㅎ
호두마루쉐이크는 아이스크림이랑비슷하지만 좀더 담백하고 맛나요
여기올때마다 매번먹어도 맛있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7
BTC 54260.16
ETH 2859.91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