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처음 글을 올리는 러빙이 아빠 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1212.jpg

스팀잇이라는 것을 얼마전에 접하게 되어 처음으로 스팀잇에 글을 올립니다.^^

요즘은 일다니랴 육아하랴 너무 바쁜데요~ 네이버에서 블로그로만 작성했던 것들을 이제는 스팀잇에도 함께 올려보려고 합니다.

아이와 와이프 그리고 제가 함께 만드는 가족들의 일상을 많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454.jpg

스팀잇이 아직 정확히 어떤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차츰 배워가면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관심가지고 있는 요리와 생활정보 그리고 육아에 대해서 함께 공유해보고 좋은기운 얻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당~ 첫글이시군요!!

네 첫글이예요~ 열심히 달려 보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어서오세요 ~ 환영합니다. 아빠들의 애환(?)을 공유해봐요오~

감사합니다~^^ 새해에는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환영합니다~~!!^^
팔로 보팅 했어요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딸 키우는 아빠인데 함께 나누면 좋을거 같네요~^^

반갑습니다!! 딸 아빠는 개인적으로 부럽네여^^;;

반갑습니다! 애기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0)

고맙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ㅋㅋㅋ 애기 진짜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요즘 말을 안들어요~ ㅋㅋ

반갑습니다 ^^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환영합니다! : )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아빠의 육아일지인가요ㅎㅎ
기대돼요~~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육아는 휴가가 없네요~ㅋㅋ 자주뵈요~! 팔로우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74.16
ETH 2339.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