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같이 추운날엔 뜨끈한 해물바지락 칼국수죠! 최고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예비맘에서 다음주면 곧 진짜맘이 될 듯한 로또맘 @sun30817 입니다.
오늘은 정말 무서울 정도로 추운 동장군이 대한민국을 덮친 하루였네요.
지금도 보일러 세게 틀고 뜨끈뜨끈 몸을 지지고 있습니다^^
추운데 모두 감기 정말 조심하셔요!!
너무 추워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 바지락 칼국수 남편과 함께 먹고 왔습니다
(실은 밥하기 싫어서?? 만삭 임산부의 배짱입니다..ㅋㅋ)

KakaoTalk_20171211_231304622.jpg

매일가도 질리지 않는맛 저의 단골 칼국수 가게 입니다.
완전 추운 한파 , 남편과 즐겁게 땀흘리며 먹방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

h8uhij.JPG

그리고 정말 곧 출산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
요 몇일새 출산의 극에 달한 공포심에 잠을 못자고 있어요.
어제는 발목마저 크게 부종이 오더라구요.
멘탈이 무너지고 너무 힘들어 오늘 병원에 가서 다음주로 수술 예약을 잡고 왔습니다. ㅠㅠ
다들 좀만 기다려서 자연분만 하지... 이러는데..
몰라요 두렵고 싫으네요 ㅠㅠ
수술날짜 잡으니 한결 마음이 가볍고 편안해졌습니다.
뭐든 제가 선택하고 뭐든 제가 후회하는 것이겠지요.
다음주 월요일 이네요.
이런저런 고민에 힘든 하루하루 였지만 다음주만 이쁜 아가 볼 수 있단 생각에
또 설레네요.
결정을 하고 나니 오늘은 좋은 꿈 꿀 수 있겠어요. ^^
모두들 행복한 밤 되셔요!! 굿밤!

Sort:  

저희 형수님도 조카낳기 전에 그렇게 칼국수 집에 가자고 하더니... 비슷하네요 ^^

저는 확신 합니다. 건강한 아이의 건강한 어머니가 되실거라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시겠네요 곧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행복한 나날되시길!

I don't understand it but the food looks super tasty!!!😍

오우 19일!!!!
몸관리 잘하시구용!!!
오늘은 굿밤하세용!! 굿밤~~~>_<

네 마음 편히 푹 잘 수 있을듯 합니다~~^^ 좋은밤 되셔용!!

몸관리 잘하세요!!!!

감사합니다~:)

뜨끈한 칼국수 저도 먹고프네요~~^^* 조만간 칼국수 먹으러 가야겠어요.
그보다 엄마가 되는 길이 힘드네요 부종..ㅠ 예쁜아가 곧 만나면 엄마건강도 금새 되찾을거예요. 순산기원합니다~!!^^

네, 곧 다음주 만나요! 기대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sun30817!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희집 꼬맹이도 제왕절개로 세상에 나왔어요. 하혈이 심해서 부득이하게 한달 빨리 나왔지만 그래도 건강히 잘 나왔답니다. 제 생각에는 출산 스트레스 받는 것보다 제왕절개로 낳는게 어느면에선 나을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엄마가 받는 스트레스를 아이도 그대로 느낀다고 하니까요. 그래서 첫째들이 예민하대자나요.
마음 편히가지시고 제왕절개로 낳는게 혹여나 미안하다거나 신경쓰이신다면 아이가 세상에 나온 후 남들보다 더 많이 아껴주고 사랑해주면 되지 않을까요.
세상부모 마음은 다 똑같다 마.. 그렇게 생각합니다. 편안한밤 보내세요 ^^

위로 감사해요!!! 정말 고민많았던 나날이었습니다.흑흑 ㅠㅠㅠ 오늘 시댁부모님께도 말씀 겨우겨우 드렸네요. 정말 마음이 편해졌어요. 정말 응원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79.07
ETH 3124.6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