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こんばんは
韓国語勉強したいので、フォローさせていただきました。
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nadeshikoさん、こんばんは!
フォロー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私もフォローさせていただきます。
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チャンネル登録しました(^ ^)
僕も動画を見て、韓国語勉強しま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唯一な登録者です笑
また次回会ったら少し話せるようになるのですかね?!

"こんにちは"は話せると思います!!笑

저한테는 약간 브이로그 처럼 느껴지는데요?? 재밌어요! 그리고 저 벚꽃은.. @grapher님 포스트에서 본 겹벚꽃!!!!

네 살짝 브이로그처럼 콘텐츠 자체를 즐기면서 조금씩 배울 수 있게 만들고 있어요. 겹벚꽃 정말 몽글몽글 예쁘죠 ♡

이제서야 확인한 뜻밖의 소환술ㅋㅋㅋ

잘보고 갑니다...일본어여서 잘 이해는 못했으나, 가르치면서 돈 번다는 점이 인상 깊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ごれで日本語勉強しなきゃ!
上手になればスモモと日本語で話したい(o^^o) さくらがめっちゃ大きい!!でもきれいから..🌸

楽しみです!

ㅋㅋㅋ 한국분들에게는 일본어 강좌에요 ㅋㅋㅋㅋ

ㅎㅎ 쪼금이라도 도움이 되나요?

ㅋㅋ 올려주시는거 계속보면서 일본여행갈때 응용해야겠네요 ㅋㅋ

일본어 강좌도 좀... ^^

헤헤... 다음 영상 때 살짝 끼워넣어 보겠습니다!

일본분들에게 한국어 강의하는 건데 제가 배워가네요!

와앗! 기뻐요! (>_<)
사실 한국분들에게도 일본의 문화라던가 그런게 전달됐으면 좋겠다는 염원을 담아 한국어 일본어 같이 말하는 거거든요. 야호 헤헤헤

일본어 히라가나 2주 배우다가 때려치운 기억이 나네요 ㅜ

언젠가는(?) 꼭 일본어 마스터하겠습니다.

풀봇 찍고 가요!!

잠이 잘 오는 밤이 되시길 ~ ^^

ㅎㅎ 굳이 필요가 없다면 천천히 친해져만 두는 것도 방법인 것 같아요.

일본어강좌+일본벚꽃현황+괜찮은노래까지 한 포스팅으로 일석삼조 득템!!

제가 노린 것이 바로 그것!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49.42
ETH 3122.2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