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림 정말 예술이네요. 저도 시를 쓰는데, 그림에도 재주가 있다면 참 좋으련만.

감사합니다.
그림은 6살 때부터 그렸어요. 좋아해서 계속 그리다보니 느네요.
아직 시린님의 최근 글들을 읽고 있는 중이라 시린님의 시를 못 읽어봤네요.
시 읽으러 갑니다 총총

馬の絵が特に好き❗️足が速そうな馬だね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D
子馬を描いたんです。大きくなったら早くなる馬かもですね!

(^o^)느낌 좋아요~ 특별히 일로 필요한 소스가 필요할때 아니면 그림 그리기란 쉽지않죠:-)

감사합니다~ :D
맞아요. 옛날에는 시간이 남아돌아서 시간 떼우기로 많이 그렸는데... 요즘엔 펜 대신 핸폰 붙잡고 있네요

역시.. 금손... .
이벤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손으로 저런 걸 만들 수 있다니.. 내 손은... 므찌네용^^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744.52
ETH 3381.7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