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Thumbnail / requested from @teemocat 티모캣님의 대문입니다. サムネイルの依頼をいただきまして。

in #kr6 years ago (edited)

teemocat_BG_coloring.png


1000x600 | Macbook pro 15" | CLIP STUDIO PAINT EX
Wacom Intuos Draw Creative Pen Tablet


❏ Korean
15일 전에 @teemocat님이 단톡에서 말씀하셨습니다.
"가지고 있는 스달 다 줄테니 대문 만들어줄 사람 손"
냅다 저요 저! 했는데...
티모캣님은 바로 가지고 계신 스달을 전부 보내주셨습니다 ;;;;;;

❏ Japanese
15日前にいただいた依頼です。
持っているSBDを全てくれるということで承りました。
なんと、24.388 SBD...!!


スクリーンショット 2018-05-06 午後10.17.41.png

Oh my goodness...! He sent me 24.388 SBD...!


이미 갖고 있던 외주도 아직 다 못 끝냈는데 손부터 들어서;;
괜히 @teemocat님을 기다리게 했습니다;;; 죄송... ㅠㅠ

티모캣님의 리퀘스트는
'고양이와 의사가운을 입은 청년'입니다.

티모캣님의 고양이가 개그묘라고
얼핏 들은 듯 하여 어깨에 힘을 빼고 만들었는데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네요오.
24.388SBD를 보내주셔서 티모를 24+3마리 그렸습니당


Thumb_1_teemo.png

Thumb_1_teemo.png

teemo

Thumb_2_teemocat.png

Thumb_2_teemocat.png

Thumb_2_teemocat2.png

teemocat

Thumb_3_teemo&teemocat.png

Thumb_3_teemo&teemocat.png

Thumb_3_teemo&teemocat2.png

Thumb_3_teemo&teemocat4.png

Thumb_3_teemo&teemocat3.png

Thumb_3_teemo&teemocat5.png

teemo&teemocat

teemocat_BG_line.png

line

teemocat_BG_png.png

no background.PNG


[For the profile]
Profile_teemo.png

teemocat profile.png

teemocat profile2.png

[[bar-video]].png

[Making-of Thumbnail]

[[bar_orange]].png

animation.gif

animation2.gif


[[under_thanks]].png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Sort:  

티모와 티모캣 너무 귀여워요! 특히 자리를 바꾸는 게 티모가 개그묘(?) 라는 걸 보여주는 증거같으요 ㅋㅋㅋㅋㅋ 티모캣님은 고양이도 있고 썸네일도 있어 부럽다..

그러게여.. 고양이 부럽...!!!!!!! 하아 하루만이라도 고양이랑 낮잠 자고 싶네요

so cool. and great job. i like that

Thank you ;)
I added more artworks.
I hope you like it too.

왕!! 스모모님 멋있어요 ㅎㅎㅎ gif 어지러운데 계속 보게 됨 ㅋㅋㅋ 마성의 매력이네요 ;)

빙글빙글빙글.... 당신은.. 빠져들게... 될... 거시다........ ㅎㅎ

우와. 퀄리티가 장난 아니네요. 24.3 달러를 받으셔서 24마리 +3 을 그리신 것도 넘 센스쟁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감사합니다

어라 방금 세어보니 26마리인데요?

배경에 26마리, 그리고 큼직하게 한마리 입니다 ㅎㅎ

마지막.ㅋㅋㅋ
너무너무 귀여워요.ㅎ

빙글빙글 ㅎㅎㅎ

마지막에 끝없이 돌고 잇는거 넘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진짜 생각없이 만들었는데
가끔은 생각을 안하는 게 더 나은 것 같아요 ㅋㅋ

아 요거였군요?? 귀엽네요!

미완성일 때 다녀오셨군요. 후후후...
다시 한 번 보시죠 :)

스모모님 번창하세요!!
멋져요~~멋져!!

번창하면 좋죠~!! ㅎㅎ
감사합니다~!

어지럽 ... ㅎㅎ

그게 매력입니다. 빙글빙글빙글... 후후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721.74
ETH 2633.86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