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min inn.life.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수민인입니다.
주말 잘 마무리하고 계신가요?
저는 보온텐트 속에 들어와서 주말을 마무리하면서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자정 이라는 가게의 오프닝파티에 다녀왔어요.
전에 파트타임으로 일했던 곳의 셰프님과 매니저님이 함께 오픈한 가게예요.
촉촉하고 담백한 수육, 치즈파스타,팟타이 등등 술과함께 먹기 좋은 메뉴들을 파는 술집이예요-!
제가 그 셰프님이 하신 팟타이는 정말정말 맛 보장-!!
연남동 골목 작은 건물의 2층에 위치해있는 분위기 있는 곳이었어요
손님들이 찾아가지 못할까 걱정했지만 요즘은 소문나면 골목에 간판없는 집도 잘 찾아가잖아요
저도 지도찍고 골목골목 잘 돌아다니거든요.

IMG_6607.jpg
술집다운 명함이죠-?

IMG_2122.jpg
저는 근처 가게에서 크리스마스 색상의 초를 선물했고,
함께간 두 친구는 디퓨저와 크리스마스 리스를 드렸답니다.
가게의 한켠에 자리잡을걸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요!

IMG_0115.jpg
준비해주신 음식이랑 와인이 다 맛있었어요.
굴먹고 탈난적이있어서 먹기전 멈칫했지만
레몬이랑 소스찍어서 맛있게먹고 무사히 다 소화시켰어요ㅎㅎ

IMG_6606.jpgIMG_6674.jpg
구운가지, 직접만드신 크림치즈와 토마토를 올린 바게트, 멜론과쏘시지,
그리고 환상적인 티라미수-!
레이디스핑거 라는 빵을 베이스로 만든 티라미수라고해요.
너무 맛있게 먹고왔습니다ㅠㅠ

IMG_6617.jpg
축하드리러갔는데 오히려 하고있는일 잘 하라며 응원을 받고 돌아왔습니다.
공간을 꾸려나가는데 정말 공을 많이 들이신 티가 났어요.
식기도 하나하나 직접 고르셨답니다.
몇몇 접시들은 셰프님 어머니께서 옛날부터 사용하시던 빈티지 그릇들을 가져오신거라고해요.
정말 잘 어울리게 꾸며두신 공간에 맛있는 음식을 먹는 사람들을 생각하니 제가 설레기까지하구요...
다음에 친구들이랑 가려해요-!

저는 이번주 내내 너무너무 추워서 생활이 힘들고 지쳤었어요. 짧은 슬럼프같은 시기였달까요.
그런데 주말동안 스스로에게 프리저브드플라워도 선물하고ㅎㅎ
오랜만에 친구들도, 함께 일했던 분들도 만나 얘기 많이하고 돌아와서 행복해요.
활력을 많이 되찾은 기분입니다

이번에는 일상적인 이야기들을 올려보았는데 재밌게 읽으셨길 바랍니다-! 읽어주셔감사해요!

Sort:  

멋진 공간일거 같습니다^^ 추운데 건강잘챙기시구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 [Curating #7] kr-newbie 지원 프로젝트(12월 3주)

포스팅이 너무 예쁘네요! 응원합니다!

헉 너무 맛있어 보여요ㅋㅋ 글 너무 재밌고 맛있게 잘봤습니다. ㅋㅋ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

좋은 분 만나, 좋은 시간 가지셨다니 더 좋구요

사진속에 있는 음식, 와인, 분위기, 너무 좋아보입니다

한국도 많이 추워졌다고 들었는데

연말 잘 마무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

주말에끝나가는게 너무 아쉬워요-! 몇일 더 친구들 만나면서 놀고싶습니다ㅠㅠ

가까운데 계시면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싶은데...(지인 가게라고 광고하는거 아니구요-😶) ㅎㅎ brian님도 행복한 연말 보내시구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

일상적인 이야기 좋아요ㅎㅎ
티라미슈 사진에서 멈칫했답니다. 정말 맛있어보여요...안돼 밤이야 참아야해 그릇이 다 예쁘네요. 활력을 찾으셨다니 다행이구요. 요즘엔 칼바람이 심하니 목도리라도 하고 다니세요ㅠㅠ 저는 멋부린다고 후리스 위에 코트 입고 다녔는데 이제 패딩 입어야 할 거 같아요.

일상 올리기전에 고민했는데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이고 감사드려요-!

티라미수 비주얼이 장난아니죵...
한번 맛을 본 저도 저 맛이 그리워요😨
오늘 칼바람이 너무 심해서 코랑 귀에 감각이 없더라구요...ㅠㅠ 민아님도 그림이랑 일상 이야기 많이 올려주세요! 팔로우하고 자주 구경가겠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따뜻하고 좋은밤보내세요🌝

우와 긴 댓글 감사해요 선민인님ㅠㅠ
넹 전 일상적인 이야기들이 너무 재미있더라고요. 사실 드라마나 소설도 일상적인 사람 사는 이야기잖아요??ㅎㅎ내일은 저도 일상스팀에 도전을!
자주 오신다니 환영이에요. 앞으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64.80
ETH 2569.7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