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 BBQ 황금올리브 9400원에 먹는 꿀팁‼️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838.PNG

안녕하세요~@sumin입니다. 오늘은 제가 그동안 사용했던 옥션(Auction) 쿠폰이용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저는 약 2년전부터 이 꼼수(?)에 대해서 알게된 이후부터 치킨을 시켜먹을때 제값을 주고 먹은 적이 없습니다.

꼼수라고 하니까 불법인건 아닐까 걱정하시는 분도 계실텐데 전혀 아닙니다^^......걱정 안하셔도 되요....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옥션은 신규가입자들에게 50%(최대5천원) 할인쿠폰과 10% 중복할인 쿠폰 3장을 뿌리고 있습니다. 근데 많은 분들이 이 부분에 대해서 잘 모르고 계십니다.

더욱 모르고 계시는 부분은 ‼️탈퇴하고 7일 후에 다시 신규로 가입하면 또 사용할 수 있는 점입니다‼️ 예전에는 탈퇴하고 하루만에 재가입이 가능했지만 어느순간 7일로 늘었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사용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집중‼️

IMG_2821.PNG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IMG_2822.PNG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필수만 체크합니다 선택사항은 ❌

IMG_2824.PNG

모바일 버전에 메인화면으로 이동해서 오른쪽 위에 MY이모티콘 클릭~

IMG_2825.PNG

PC버전 클릭!!

IMG_2826.PNG

마이옥션 👉 회원정보 클릭!!

IMG_2827.PNG

본인인증하기 클릭!!

IMG_2828.PNG

둘중 본인이 편한 방법으로 인증하세요. 저는 아이핀으로 합니다(더 편해요)

IMG_2829.PNG

본인인증까지 완료되었고 PC버전 버튼 클릭!!

IMG_2830.PNG

쿠폰이벤트 클릭!!

IMG_2831.PNG

동그라미 친 쿠폰 두개를 받아주세요~
유용하기 쓸 소중한 쿠폰이랍니다😊😊

IMG_2832.PNG

이제부터 치킨을 시키러 가야겠죠^^???
왼쪽 상단 세줄버튼을 눌르세요

IMG_2833.PNG

배달버튼 클릭!!

IMG_2834.PNG

위치정보를 입력하면 자신의 집 근처 배달가능한 음식점들이 리스크로 보여주네요.

굳이 BBQ 황금올리브가 아닌 모든 배달음식들에 쿠폰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그 중 예시로 황금올리브를 선택했습니다.

IMG_2835.PNG

IMG_2836.PNG

IMG_2837.PNG

짜잔~~

16000원이었던 치킨이 9400원입니다‼️‼️

🍗🍗🍗🍗🍗🍗🍗🍗🍗🍗🍗🍗🍗🍗

굳이 왜 이렇게까지 해서 시켜먹어야 하나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위 과정이 사진으로 설명되다 보니 굉장히 길어보이나요???

실제로 한번이라도 해보신다면 3분안에 본인인증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학생일때는 치킨한마리 시켜먹는게 너무 부담이었습니다. 취업만 하면 치킨정도는 맘껏 부담없이 시켜먹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취업을 해도 치킨은 왠지 모르게 비싼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이 글을 읽고 오늘이라도 해보고 치킨을 시켜드시는 분이 계시고 단 한분이라도 만족하신다면 기분이 굉장히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쿠폰이 꼭 배달에만 사용되는지긍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입니다!!!!!

옥션에서 파는 모든 제품(아몬드, 화장지, 다우니) 등등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ps) 참고로 저는 저포함 가족이 4명입니다. 탈퇴 후 재가입이 7일 뒤에 가능하다고 말씀드렸는데, 가족 4명 모두거로 이용하기때문에 쿠폰이 남아돌더라구요....

저처럼 하실분도 분명 생길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중독이에요^^ 쿠.폰.중.독

Sort:  

ㄷㄷ...이런 꿀팁이....

저만 알고있기에는 너무 아쉬워서ㅎㅎㅎ

Yumi this chicken look so delecious !! i wanna try it.

good🍗🍗

저도 오늘 투존치킨 13000원에 시켜먹었네요 ^^
좋은 팁 감사합니다 / 저는 지마켓에서 쿠폰으로 먹었어요!

지마켓도 알고는 있는데 옥션만 이용해왔는데 한번 해봐야겠어요 얼마나 할인해주나요?

오늘 쿠폰 써서 5천원 + 2천원 / 7천원 할인받았네요 ^^

우와!!!!제가 다 기쁘군요!!!
앞으로 치킨은 제값주고 먹으면 안대여~~

한번 도전해야겠습니다
맞팔해주실거죠 ㅎㅎ

맞팔했습니다ㅎㅎㅎ감사합니다~

이런방법이 있었네요 !
저는 항상 제값주고 사먹었는데ㅠ
다음에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한번 해보면 제값주고 못먹겠더라구요ㅜㅜ

치킨의 질이 나쁘진않겠죠..?

절대로 그런거 없습니다!!!!!
교촌, 비비큐, 임실치즈피자, 중국집 등등 시켜먹어도 항상 만족했어요😊

꿀팁 감사해요 업보트,팔로우 했어요^^

감사합니다
맞팔 업보트 했어요~~

와이건 진짜 너무 꿀팁인데요?!?

ㅎㅎㅎ자주 애용하세요
치킨은 제값주고 먹으면 호구같아요....

얼른친구들한테 공유해야겠어요!!!

ㅎㅎㅎ👍👍👍👍
좋은 정보는 공유!!!

와 이런 과정을 포스팅하시느라 고생하셨을거 같아요! 너무 잘보고갑니다 ㅎ
보팅과 팔로우 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맞팔 보팅했어요~~
자주 놀러와 주세요😊

꿀팁!! 참고하고 갑니다 ㅎㅎ 치킨 땡기네요

내일 저녁으로 드시는건 어떠세요????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내일 저녁은 BBQ.!!!

굳굳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