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 스팀파워 전환‼️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umin 입니다~

한달동안 포스팅을 하면서 보상에 대한 선택을 파워로만 할지 50:50으로 할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앞으로 스팀파워 500을 넘기기전까지 스팀파워로만 보상을 받기로 했습니다😊

제가 보팅받는거에 비해 다른분들에게 드리는 보팅의 값어치가 너무 적다라고 판단했고, 파워를 많이 가지고 있는것이 경쟁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부터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꾸는 과정에 대해서 설명드릴게요~~

1️⃣ 지갑으로 들어가서 스팀달러를 누르고 Market을 누릅니다!

IMG_2792.PNG

2️⃣ 시세가 나오고 변환할 스팀달러를 입력합니다. 저는 약 68달러를 입력했습니다.

IMG_2780.PNG

3️⃣ OK버튼을 누릅시다!

IMG_2781.PNG

4️⃣ 변환됬습니다

IMG_2783.PNG

IMG_2782.PNG

open order를 보시면 아직 거래가 진행중인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5️⃣ 스팀을 누르고 Power UP을 누릅니다

IMG_2784.PNG

6️⃣ 파워 업 하고싶은 만큼 입력하고 POWER UP 버튼을 누릅니다.

IMG_2785.PNG

7️⃣ 파워 업 성공~

IMG_2787.PNG

12정도의 스팀파워가 업되었습니다!!!!

IMG_2788.PNG

내역 보셔도 나와있습니다ㅎㅎㅎ

여러분들도 방향을 잡고 어떻게 보상을 받으실지 고민해보셔요😊😊😊

Sort:  

유용한 정보 매번 너무 감사합니다

업봇 하고 갈게요 ~

감사합니다~

저도 어제 첫보상 전부 스파로 바꿨습니다!ㅋㅋ

스파가 진리인걸 깨달았어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활동이 더더욱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헛 내부마켓은 비싼데요 ㅠㅠ 다음부터는 블록트레이드나 다른 거래소 이용해보세요! 3~5% 이상 싸게 파워업 할 수 있어요 ㅎㅎ

그렇구나ㅜㅜ 다음에는 그 방법이용해야 겠네요!!
적은 금액이라 손실이 적어서 다행😆

이절차를 반복할때마다의 짜릿함이란 ㅋㅋㅋ

ㅋㅋㅋㅋ스팀잇 중독됬어요
일은 안하고....계속폰만

강해지셨군요 ㅋㅋ
저는 계속 파워업하다가 요즘 스팀달러 가치가 좀 떨어져있길래 며칠정도 두고볼까 해요 ㅜ

고래의꿈.....???🐋🐋🐋🐋

도움이 됐습니다. 감사해요 :) 팔로우도 했어요

아이디 너무 귀여우셔요 :)
맞팔 업보팅 했어욥

아직 스팀파워가 뭔지도 모른다는.. 공부해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같이 공부하고 정보 공유해요😊

이글을 보니 저도 스팀파워로 전화해야겠네요~

ㅎㅎㅎ전이제 100프로 파워로만 받으려구요

Congratulations @sumi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