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일본식 카레(아오야마 식당)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원주로 출장을 갔다가 혁신도시내에 맛집으로 소문난 두 곳을 다녀왔습니다. 한곳은 일본식 카레집이고 , 다른곳은 다양한 꽈베기를 판매하는 가게였습니다. 두곳 모두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와 분위기였습니다😊😊😊

IMG_3098.JPG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아오야미카레는 매주 바뀌는 메뉴입니다. 말그대로 주인장님 마음입니다ㅎㅎㅎㅎ

두번째 메뉴는 새우크림카레인다. 두가지 메뉴 모두 먹고싶으시다먄 반반카레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아오야미카레를 주문했습니다.

IMG_3097.JPG

두부에 새콤한 간장소스을 올린 음식과 피클이 나오고 우롱차???을 물로 주네요ㅎㅎㅎ김치가 없어서 좀 아쉬웠네요ㅜㅜㅜ

IMG_3100.JPG

아오야미카레입니다ㅎㅎㅎ괴장히 심플하면서 보기 좋아요! 건더기가 거의 없이 물처럼 되어 있네요

맛은 정말 고소하고 하이라이스 맛과 비슷했습니다. 미리끓여놓고 밥에 카레만 퍼주면 되기 때문에 순환도 잘되고 메뉴도 굉장히 빠르게 나옵니다.

혹시 저 양이 부족하시다먄 밥과 카레가 무한리필이기 때문에 더 드시면 됩니다🐶🐶🐶🐶

Sort:  

Congratulations @sumin!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61.94
ETH 2763.3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