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리미엄 상승/하락, 기회일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umin 입니다🖐

IMG_2841.PNG

5월말 기억나시나요???
비트코인/이더리움/리플 등 한국프리미엄이 40~50%를 넘었었죠. 저는 그때 코인시장에 막 발을 디뎌서 한국프리미엄의 중요성이 무엇인지 잘 몰랐습니다.

IMG_2840.PNG

그저 코인가격이 오르면 좋아했고, 한국프리미엄이 오르던 내리던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5월말 38만원었던 이더리움이 16만원으로 폭락했습니다. 어찌할줄 몰랐던 저는 손절했고, 멘탈이 무너졌습니다.

그때부터 한국프리미엄에 대한 중요성을 느꼈고, 현재도 수시로 체크하면서 코인시장에 대한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코인시장에 들어온지 얼마안된 뉴비분들 프리미엄 확인 잊지마세요~~

http://wisebody.co.kr

저는 이 사이트에서 프리미엄을 수시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트/이더리움/이클/리플 등 전체적인 코인시장이 심상치 않은거 같습니다. 이럴때일수록 프리미엄을 체크하고 대응방법을 생각해놓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누구에게는 기회가 되고 누구에게는 좌절이 올 수 있습니다😊😊

Sort:  

Hi can you please upvote my last post
please please :)

유용한 정보공유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언제나 좋은 정보감사드립니다!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잘 읽고갑니다 팔로업봇하고 가요!

감사합니다ㅎㅎㅎ

와 마지막 말 멋있네요~ 누구에겐 기회, 누구에겐 좌절

감사합니다ㅎㅎ

업보트 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는 제주변에 코인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이야기 합니다. 공부하라고 내가 모르는것에 돈넣지 말라고, 그러다 폭락오면 진짜 한강 가는 경우가 생깁니다.

맞습니다 저도 초반에 묻지마 투자했습니다 반성하고있죠....

맞아요 누구에겐 기회가 될수도..!

ㅎㅎㅎ기회잡아야죠

기회가 됬으면 좋겠네요... 업봇 팔로우하고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