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언가를 만드는 것은 그것만으로도 숭고한 가치가 있다

in #kr6 years ago

학생들의 무대 만드는 과정을 지켜보며 드는 생각 '고생한다' '열심히 살아야겠다'

저를 자극하게 만든 학생들의 영상이었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가즈아~~~~~ 홧팅 ^^

Sort:  

가치를 만드는 일이죠 ~!

그렇습니다 ^^

저도 20살때 소극장에서 일했을때가 생각나네요. 재미와 열정하나로 땀을 흘렸었지요..

네 열정이 부럽죠 ㅎㅎ 고생은 해도 개고생 ㅎㅎㅎ

연극쪽은 전혀 모르지만
열정과 꿈과 즐거움이 엿보이는 영상이네요
모든 예술과 창작 활동은
힘들어도 그 끝에 해냈다는 즐거움 때문에
벗어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모든 창작자님들 가즈아~~~~
스티미언님들도 가즈아~~~ ㅎㅎ

네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

대학생 때 그 열정과 순수함은 정말 다시 찾을 수 없는것인지... 부럽기만 하네요^^

네 정말 부러워요 ^^

정말 하나의 작품을 만드는 과정은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그렇죠 개 고생 ㅎㅎㅎㅎ 보람있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063.60
ETH 2742.4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