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다짐] 50스파 임대

in #kr6 years ago

오늘 50스파 임대받았습니다 아침부터 기분이 넘 좋으네요 ㅎㅎ 저한테는 굉장히 큰? 힘입니다

요새 분위기가 좀 다운 되었는데요 뉴비분들 인사말도 많이줄고요 신규 가입자가 좀 떨어졌다는 얘기겠죠
그래도 다시한번 힘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전 스팀잇을 사랑합니다 가!즈!아!~~~~~~~~~~~~

어제 술한잔하며 먹은 연어사진 음.... 연어 매니아인데요 분위기 있는곳에서 먹는 연어도 좋지만 집에서 구입해 먹는 연어도 좋더라구요 양도 푸짐 잘 사면 싱싱하기도 하구요 전 업체 납품하는곳에서 구입했습니다 구입처는 비밀

KakaoTalk_20180620_110503805.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드리고 있어요 ^^

무료풀보팅이벤트 3등당첨. 좋은하루되세요

앗 감사합니다 ^^

와 비쥬얼 폭발 해놓으시고 비밀 ㅠ

ㅎㅎ 죄송합니다 ^^

비밀이라서 더 부럽고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으흐흐흐 맛은 짱입니다

9ㆍ입처 공개해요 ㅎㅎ
팔로해요^^

맛팔했습니다 ^^ 입처 ㄴㄴㄴㄴ ^^

정말 싱싱해보여요!!!

ㅎㅎ 조금 보태서 갓 잡은거 같아요 ^^

임대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힘이 나네요 ^^

임대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확실히 사람도 많이 줄어서
이전 만큼의 환영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왕왕있으니..

님과 같은 행보를 응원하며
참 맛있는 사진이네요 ㅎㅎ

감사드려요 ^^ 욜씨미

스파는 힘 맞습니다. 그래서 스팀파워죠! ^^;

네 그원칙 잘 지켜나가야죠 ^^

야들야들한 연어와 함께 소주한잔!
뉴비분들이 많아져서 활기찬 스팀잇이 되기를 같이 응원합니다 ^^

응원 감사드립니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196.53
ETH 3121.0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