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팀잇에 동영상 올리는 법 아시는 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kyeong입니다
제가 동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혹시 올리는 방법 아시는 분 있나요?
스팀잇 가이드가 많긴한데 어떻게 찾아봐여 할지 몰라서요ㅠ
뉴비라서 아직 모르는 게 많네요 ㅎㅎ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

Sort:  

Congratulations @sukye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html editor 들어가서 태그 넣어주면 아주 잘 들어갑니당 ㅎㅎ

네...? ㅠㅠ어떻게 하는 거죠ㅜ

steemit은 글쓰기 모드를 2개 제공합니다. 하나는 일반 html 모드, 하나는 editor 모드입니다.
어떤 방식이든간에, 유튜브의 영상 태그를 가져오신 후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말이 좀 어렵네요 ;;;

유튜브에 먼저 영상을 올려야 하는 군요..

아 간단해요 . 유투브에 동영상올리시고 링크복사해서 붙여넣기하시면되요^~^ 저도 처음엔 프로필사진도못봐꿨죠 ㅋㅋ 6일차뉴비입니다^~^

꼭 유투브에 올려야 하나용 ㅠㅠ

유투브가 편하더라고요. 스팀은 주소를 링크 시켜야해서 어느사이트든 올리신후 링크 주소를붙혀놓기하셔야되요.

네 유튜브 통해서 올렸습니다 ㅎㅎ 한 번 감상해주세요^^

멋진여성이시네요^~^ 맞팔로해용

저도 초보라 궁금했던건데 댓글보고 알아가네요~~ㅎㅎ

ㅎㅎㅎ 네 도움되셨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93.29
ETH 3130.5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