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모은 스팀달러 178$ 날렸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ukyeong입니다.
늦은 시간에 글을 올려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저는 스팀잇을 시작한 지 11일 된 뉴비입니다.
블로그 활동도 하면서 돈도 벌 수 있다는 점에서 스팀잇을 열심히 했습니다.
물론 제가 하루 종일 하는 것도 아니고 다른 분들에 비해서 많은 돈을 번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돈을 버는 것보다 제가 정성들여 쓴 글은 많은 분들이 인정해 주시고 읽어주셔서 더욱 열심히 포스팅했습니다.
매일 하나씩 올렸고, 저는 한 게시물을 쓸 때마다 2시간 가량 걸렸습니다.
읽어주시는 분이 많지는 않지만 제 글 하나가 소중했습니다.
그래서 그 보상이 더욱 값졌습니다.

그러던 오늘, 정확히 말하면 어제 밤, 처음으로 보상받은 스팀달러를 환전했습니다.
아니, 환전하다가 실패한 경우죠.

개인적인 사정으로 7월 초까지 돈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일주일만에 보상받은 돈을 모아서 약 178달러가 되었습니다.
대략 30만원이 넘는 돈이죠..
저는 아직 학생이라 저에게는 큰 돈이었고 따로 마련할 상황이 안돼서 저에게는 스팀잇이 정말 감사하고 중요했습니다.
문제는, 제가 한 번도 환전을 해 본 적이 없어서 환전을 하다가 큰 실수를 했습니다.

스티밋.PNG
SBD.PNG
Mail.PNG

저는 비트렉스를 이용해서 스팀달러를 옮겼습니다.
그런데 거기서 비트코인으로 바꿔야 하는데 스팀달러 그대로 코인원으로 보냈습니다.
나름 환전하는 방법을 찾아가며 했는데 비트코인으로 바꾸는 과정을 찾지 못해서 그대로 스팀달러를 보내버렸습니다.

더 알아보고 했어야 하는데 제 잘못이 큽니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먼저 1달러나 5달러 정도를 보내봤어야 하는데 그렇게 신중하지 못한 점도 제 잘못입니다.
그래서 돈을 찾을 방법이 없습니다.
누구 탓도 못하니까요...

혹시라도 이 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댓글부탁드립니다..
나름 알아보고 있지만 방법이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지금 알아봐주시고 도움주시는 분들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어요.

이 글을 올리기까지도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제 스스로 한심해서 올려서 뭐하나 싶고 이대로 스팀잇을 접을까라는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
그래도 그동안 열심히 쓴 포스팅을 생각하니 더욱 마음이 아파서 글을 씁니다.
혹시라도 제 글을 읽는 뉴비분들은 제대로 알고 실수없이 환전하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포스팅이 막막해지네요.....

Sort:  

응원의 보팅 드립니다

힘내세요..

아마 비코 주소로는 전송 자체가 안될테니 비트렉스가 가지고 있을 것 같네요. 비트렉스에 문의해보세요.

아이고... 속상하시겠어요...ㅜㅜ 힘내세요..

네.... 휴... 감사합니다....

얼마전에 저도 환전과정에서 실수를 한 적이 있어 안타깝네요..ㅠㅠ
일단 거래소측 문의메일에 문의를 넣어보시는게 어떨까요..

네... 일단은 날 밝으면 코인원에 전화해볼까합니다.....

헐 우째 이런일이 ㅠㅠ 힘내세요 ㅠㅠ

그러게요... ㅠㅠ 감사합니다.....

에구... 안타깝습니다. 일단 꼭 메일 보내시구요.. 아 이부분 경험이 없어서 정확히다른 대응은 잘모르겠습니다.. 그저 글에 꾸욱할뿐..T.T 기운내세요!!

네.... 메일 보내봐야겠어요...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환전시 잘 확인하고 해야되겠네요...좋은 정보글 감사드리고 문제 잘 해결되리라 믿어요!!힘내세요:)

너무 속상하네요 ... 잠이 안옵니다 ㅠㅠ

그래도 주무셔야죵 ㅠㅠ 머지않아 뒤에 0두개 더 붙으시리라 응원할게요!!힘내세용~!!

아이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ㅠ 응원의 보팅 합니다!

감사합니다 ㅠ빔바님

지금보니 coinone 이라는 어카운트로 전송이 되었네요. 저 계정을 가지고 있는게 코인원인가요?

네 코인원 맞습니다

코인원에서 운영하는 아이디는 아닌것같구요. 6월에 새로 가입한 분 같습니다. @coinone분이랑 연결이 되면 찾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에고.. Bitcoin으로 구입 후 Withdraw하셨어야했는데.. 혹시 trans Txid 가지고계시면 기재부탁드려요 조금이라도 도움될 수 있도록 Vote합니다..

5ecfb0d1ce18e7138aef267145c611d6c9cca4d8 입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이건 wallet adress인데, 코인을 보내면 증명주소가 있어요 Txid라고..그걸 기재해주시겠어요??

도무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시간이 지나지않았으면 미승인처리할수있는데 ㅠㅠ

지금까지 확인을 해보니 @coinone 이라는 스티밋회원분께 입금이 되어진걸로 확인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914.69
ETH 3017.7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