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여행동영상 (02:36) / Travel Video Directed by Sukyeong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ukyeong입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지난 유럽여행 동안 찍은 영상을 편집해봤습니다.

12월에 가서 새해 카운트다운 영상까지 담았으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해요 ㅎㅎ

Hello, Steemit!

I have been traveled Europe last winter and I edited my videos that I took through trip.

It also includes New Year Count Down. Please have fun my video.

And don't forger up vote & following :)


Sort:  

와 편집하느라 고생하셨겠어요! 잘 볼게요.

네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잘봤습니다 저도 유럽여행이 가고싶어지네요 ㅎㅎㅎ

저도 항상 다시 보면서 가고싶어요ㅜㅠㅠ

몇박몇일로 갔나요? 갔다오면서 휴유증이 심하셨겠어요

48박 50일이요ㅠㅠ 아직도 그리워하는 중이에요...

청순미 뿜뿜^~^ 전아직 10시간이상비행기는못타봐서요. 숙소는어찌해결하셨어요?

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ㅎㅎ저가호텔, 호스텔 이용했습니다

유럽여행 재미있으셨겠네요!!
저는 비행기타고 가본곳은 제주도 밖에없습니다 ㅠㅠ
나중에 돈 많이벌어서 가고싶네요
글 이쁘게 잘쓰시는것같아요 ㅎㅎ 이전글도 그렇고

ㅎㅎ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달아주셔서 계속 올릴 맛 납니다 ㅎㅎ

굿굿 입니다 잘봤습니다 세계여행좋지만 안전도 항상조심하세여

네 항상 조심하려고 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구글 스트리트뷰로만 가는 유럽 ㅠㅠ 저도 꼭 가고 싶습니다

직접 가서 보면 정말 느낌이 다른 것 같아요 ㅎㅎ

잘봤습니다. 장난 아닌데요. 진짜 재밌게 즐기다 오셨을듯

ㅋㅋㅋ감사합니다 ㅎㅎ 저에게 가장 큰 추억이에요 ㅎㅎ

영상잘보고가요 ^^ 저도 여행영상위주로 스팀잇 블로그를 이용할까해서 얼마전에 첫 영상올렸는데 관심있음 놀러와서 구경하세요 ^^

네~~ㅎㅎ감사합니다 저도 들러서 구경할게요^^

여행 저도 좋아하는데 부럽네요! 팔로우 하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