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엄마는 외계인" 이름의 비밀
안녕하세요 SJ입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자주 드시나요? 어제 저녁을 먹고 길거리를 지나가는데, 유난히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고 가시는분을 보고 베스킨라빈스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이름만 알고있던 그 유명한 "엄마는 외계인" 와플 레귤러!! 를 선택했습니다.
광장히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 맛에 초코볼과 자잘한 초콜릿 알갱이가 들어있습니다. 먹으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재미가 있더군요. 마지막에 와플까지 다 뜯어먹고 나니 든든한 디저트를 먹은 기분!!
왠지모르게 쑥스러워 베스킨라빈스를 들어와 앉아서 먹은적이 없었는데, 이런 맛에 먹는다는걸 느꼈습니다ㅎㅎ
아 그리고 왜 아이스크림 이름이 엄마는외계인이 인지 찾아보니 사연이 있더군요!!
먼지 모르게 슬픈내용.. 이나 현실속이 아닌 CF이니 ㅎㅎ
그럼 추석 황금 연휴 달달하게 보내세요!!
아~ 당장 사먹어봐야겠습니다~^^
아몬드봉봉과 엄마는외계인 추천이요!!ㅋ
석준님 ㅋㅋ방에 처음 들어와 봅니당 ㅋㅋ반갑습니당! 석준님도 달달한 연휴 보내세요 ^^
방갑습니다 야야님도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 종종 찾아뵐께요!!
ㅠㅠ ㅋㅋㅋ 엄마는 외계인 맛있죠 !!
아몬드봉봉도 맛있었어요ㅋ
저런 cf가 있었었군요... 이제 알게되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찾아보니 있더군요!! ㅎㅎ 저도 오늘 알았답니다
심호한..^^
너무 자세히 알필요까진 없는데 궁금해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