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J] 스팀잇 밋업 두번째이야기 "강서 Meetup"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J입니다.
스팀잇 밋업은 의정부 카페제이슨을 시작으로 두번째로 참석하게되었습니다. 이번 강서 밋업은 @tworld님의 주최로 강서쪽에 사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일곱시 반시작이어서 부랴부랴 퇴근하자마자 시간을 겨우 맞춰 도착하였더니 맛있는 고기와 쏘맥이 저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 다음부터는 조금 더 일찍 오겠습니다 ㅠ)

IMG_2414.JPG

이건 이날 처음 개시하신 사장님의 서비스! 문어숙회!뙇!

IMG_2417.JPG

퇴근 후 배고파서인지 저는 먹느라 바뻤는데, @skt1님과 @leesongy님 두분이 삼겹살을 앞에두고도 열토론 하시는 광경을 보고 대단한 스팀잇 열정을 느꼈습니다.

결국 @skt님은 술만 드신 것 같았다는 이야길 하시고..
모자이크 처리된 사진이 너무 웃겨서..( @skt1님 불편하심 지우겠습니다!)
IMG_2522.JPG

그리고 제 옆에 앉아계신 @isaaclab님은 스팀잇에대한 색다른 세계관과 진지함에 잠시나마 배워 많은걸 느꼈고, @romi님도 시작하신지 얼마되시지않았다고 하였는데, 배우고자하는 의지와 열심히 활동하시는 것을 보고 많은걸 깨달았습니다.

@skt님과는 솔직담백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스팀잇을 통해 같은 목적으로 서로 배우고 공유하기위해 만났지만 사람과 사람간의 관계가 더 중요한 의미가 있다는것에 가장 많은 공감을 갖았습니다.
@toptimist님과는 많은 대화를 못나눠 아쉽지만 다음 밋업때도 나오실꺼라 믿겠습니다 :)

참석하신 @leesongyi @romi @isaaclab @skt @tworld @sukjunko @toptimist들과 만나서 반가웠고, 즐거웠던 첫 스타트 밋업자리가 앞으로 더 발전하여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IMG_2534.JPG

그럼 남은주말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

Sort:  

석주님 저도 반가웠어요~^^ 앞으로도 좋은글 많이 볼수있었으면 좋겠네요~!!

네 열씸히 포스팅할께요 :) 보팅감사해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ㅎㅎㅎㅎ 아, 그리고 야구하는공대생님 계정은 @toptimist입니다 ㅎㅎ

하하하 공대생님 아이디를 계속 잊고있었습니다. 송이님 알려주셔서 고마워용ㅎㅎ

좋은시간이였다니 부럽네요!! 좋은 분들과 좋은 음식이 있다면 저도 다음번에 참석하고 싶네요~^^

즐거웠습니다:) 이번에 의정부 제이슨카페에서 8월 밋업 진행하던데 한번 확인해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여기저기서 야구하는 공대생으로만 호출이 엉엉 ㅜㅜ

ㅎㅎㅎ야구하는공대생에서 @toptimist로 수정했어요.

I recently started following you, and your posts are awesome :) keep it up! @ronaldmcatee wow. nice coins!!

Thanks for visiting me. I'll do better from now on. Expect changed my posts :)

you guys create this coins from plastic ?

yeah, right. Also some steeminer create steem sticker, placard, tumbler..etc. We keep trying new things.

와우..ㅋㅋㅋ 저 모자이크 사진 언제까지 돌려나..ㅋㅋㅋㅋ

ㅎㅎㅎ제 짤방에 보관해뒀어요~! 나중에 잊을만한하면 제가 꺼낼려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34.82
ETH 2595.7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