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투어#3 - 교대역 근처 술집 "미술관" 비오는날 막걸리 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J입니다.
회사 본사 근처에 환영회 및 송별회자리가 있어서 방문한 교대역 근처 "미술관" 술집 소개드립니다.
비오는날 방문하셔도 좋을꺼같아요. 지평막걸리와 스위스 감자전이 조합도 좋습니다.

[미술관] "교대역 술집"

위치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24
맛 : 4.0점(5점 만점)
서비스 : 3.5(5점 만점) *손님이 많아서인지 주문을 제대로 못받는 부분이 아쉬웠어요.
가격 : 보통
분위기 : 일본 선술집 느낌과 미술관 분위기로 술집 분위기는 좋았습니다.
개인생각 : 다양한 안주와 음식이들 큼직큼직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2차 장소로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URL : http://blog.naver.com/kimkj1030/220858954893
5.jpg

4.jpg

3.jpg

1.jpg

2.jpg

Sort:  

미술관 옆에 동물원이라는 밥집 또는 술집 내도 재밌겠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예전에 대학로 쪽에 미술관이라는 이상한 분위기 술집은 자주 갔었는데 이름이 같네요 ㅎ

교대역 오면 한번 가보세요!

Congratulations @sukjunk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히야... 육회물회인가여??? 맛있겠어여~ kr-pub 에서 큐레이터 이벤트 보상 지급합니다~^^

육회 물회맞습니다! 매운맛이에요! 보상지급!! 감사합니다. :)

침고이는사진입니다!!츄릅

다시 또 먹구싶네요!ㅋ 포스팅하면서도 저도 침삼켰네요ㅋ

집에서도 만들어드시는게가능하세유!! ㅎㅎ 냉면육수에 육회에 비빔냉면장에 배랑 사과랑 깨랑 기타등등ㅎㅎ

아하하 재료가 많이 들어가네요! 사서먹는게 좀 더 싸지 않을까요?ㅎㅎ

많은분들과드실땐 만드시는게저렴하고 소수인원은 사먹는게낫죠ㅎㅅ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