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코인 일기, Portfolio에 대한 끄적임

in #kr6 years ago

와..... 너무도 simple and 명쾌하시네요!
시황이 어떻게 변화할지 모르는 입장에서는 반드시 포트폴리오를 구성해야만 만약의 경우에 대비할 수 있으니까요.
가위 바위 보 비유는 정말 참신한데요? 저도 종종 써먹고 싶어요ㅋㅋ

근데 코린이는 들어봤는데 코춘이, 코른은 처음 들어봤어요^^ 재밌네요~

Sort:  

제가 눈높이가 코린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ㅎㅎㅎ
포트폴리오를 설명하려다가 뭐가 좋을까?? 라고 생각해보니깐 이제 다가가기 쉬울 것 같다고 생각해서ㅋㅋㅋㅋ예시를 가위, 바위, 보로 했어요ㅋㅋㅋ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뿌듯해요ㅎㅎ헤헿ㅎ
그리고 글을 너무 빨리 마친것 같아서 다음엔 퍼센트로 나눠서 잠깐 이야기해볼까 해요~ㅎㅎㅎ

저야말로 수지 님 글 재밌게 읽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