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스팀잇 일기 ] 스팀잇의 현시점 그리고 미래에 대한 나의 생각- 많은 공감 댓글 부탁드릴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올려주신 글 2번 정독했네요.
전 아직 뉴비라 스팀잇의 수익 구조 등에 대해 어렴풋이 알 뿐입니다. 그래서 @happyvirus님께서 진솔하게 말씀해주시는 것들이 많은 참고가 되네요.
딱 하나, 스팀잇의 미래가 암호화폐와 같이 간다는 말씀은 매우 공감이 됩니다. 전 암호화폐 자체에 대해서는 우상향이라고 보기에, 그렇다면 스팀잇의 미래에 대해서도 밝게 보게 되는 것이지요.
잘 읽었습니다. 사진 무척 이쁘시네요^^ 팔로우할게요~

Sort:  

사진 칭찬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스팀잇을 하는 스티머로써 저 또한
발전을 거듭해 성공하는 플랫트폼으로 성장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부족함이 많은 포스팅 2번이나 정독해주셔서 감사해요.
앞으로 피드하면서 좋은 관계 만들어가 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6.09
ETH 3439.4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