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러분, 저는 스팀시티 프로젝트에서 빠지기로 하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이런 일이 있으셨군요. 정확하게 다 이해하진 못했지만, 여튼 마음에 위로와 평안이 있으시길 바라고 이로 인해 스티밋 활동이 위축되거나 하지 않고 오히려 더 활발해지시길 바래봅니다.

Sort:  

네, 제가 위축될 일이 있겠습니까? ㅎㅎㅎ
오히려 스팀시티 프로젝트 하며 나름 답답했던 것들이 있었는데 오히려 더 편안하게 말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것 같아요. 수지님도 글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네, 다행이네요^^ 저도 막 포스팅 하나 했답니다~ 항공사와 관련된 포스팅이니 하늘님께서 무척 관심 가져주실 것이라 기대합니다ㅎ

보고 바로 댓글도 달았지요~ ㅎㅎㅎ 저 위로해주시려고 항공사로 주제를 선택하신 것은 아니시겠지만... 시의적절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70.66
ETH 2917.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