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혹시 이거 아니?]여행갈때 필수품 리뷰! 이것만 챙겨가면 여행준비 끝! Feat. 보스 헤드폰 노이즈 켄슬링 그리고 에어팟

in #kr6 years ago (edited)

브라이언양님의 포스팅을 보면 어딘가 막 여행 가야 할거 같아요 ㅋㅋ아직도 기억에 남는게, 크루즈에 대해서 올려주셨을때 그때 처음 브라이언양님을 알게 되었어요 ㅋㅋ 너무 부러웠던거져 ㅋㅋ 저도 크루즈 여행 꼭 가리라고 다짐하며 캡채했던 사진이 아직도 핸드폰에 남아있어요 ㅋㅋ

Sort:  

수지님 안녕하세요^^! 여행 참 좋죠! 크루즈 여행다녀온지도 어느새 꽤 지났는데, 언젠간 또 해보고 싶습니다. 요즘 대만 - 일본 루트의 꽤 괜찮은 크루즈가 생겼다는데 함 다녀올까 생각중입니다^^! (시간과 재정만 허락해준다면요!) 캡쳐까지해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 하시고 하시만큼 수지님께도 항상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2001.44
ETH 3479.9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