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스팀잇,오랜만의 짜장면 ~

in #kr6 years ago

아직도 뉴비를 떼지 못한 인간입니다...^^
한창 재미 느끼는 한달쯤에 집안일에 매진해야만 했네요 ㅠㅠ

어머니랑 살다보니 참 자잘한 일들이 많습니다.
장도 담궈야하고, 김장도 해야하고, 엄마친구분들 헤나염색도 해드려야하고...
한동안 아파트말고 주택으로 이사하고 싶다고...사실 3년전에 주택에서 아파트로 이사...
그런데 또 주택에서 마당밟고 싶다고..ㅠㅠ
그거 뜯어말리고 대신 집에 가전도구 싹 바꾸고 가구도 바꿨습니다. ^^

근데 이게이게...원목가구 싹 버리고 이케아 조립가구로 바꿨다는게 시간을 잡아 먹더라구요.
미리미리 사진을 다 찍어 놨어야 하는데
마켓비1.jpg

갑자기 나이를 꺼꾸로 잡수시는건지 나름고풍스럽던 원목가구들 지겹다고 깔끔하고 쌈박한 걸로 바꾸고 싶어하시더라구요.

사실은 내 방에 캐비넷 두개를 조립해 놨더니 그게 이뻐 보이셨나봐요~
마켓비2.jpg

2월 한달간 조립한 캐비넷이 10개입니다.

두개는 근처로 이사온 조카에게 선물 해 주고...

하여튼 이래저래 쪼매난 아파트 2개 새로 인테리어 하고, 조카 이사오고 우리도 새로 꾸미고~~

그러면서 자주는 안먹는 짜장면을 시켜먹었습니다.
황궁쟁반짜장  (1).jpg

황궁쟁반짜장
주소 :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883번길 26
전화번호 : 055 263 4475

저는 고기를 안먹는건지 못먹는건지 하여튼 그래서 짜장면을 잘 먹지 않아요 ^^

만약 먹는다해도 면만 싹 건져먹고 양념은 그냥 그대로 다 남기는 편인데요
황궁쟁반짜장은 해산물짜장이라서 부담없이 잘 먹을 수 있어요.
어머니도 일반 짜장면보다 맛이 깔끔하다고 잘 드시더라구요.
황궁쟁반짜장  (3).jpg

이번 한달동안 두번정도 시켜 먹었네요. ^^
볶음밥도 무난했고, 짜장면은 맛있게 따뜻하게 잘 먹었습니다.

배달인데도 이렇게 돌쟁반같은데다가 1인분씩 딱딱 담아져 있구요
양도 무진장 많아서 어지간하게 배가 크지 않다면 곱배기 주문할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창원 남산동, 가음동, 남양동, 대방동, 성주동 등에는 배달 가능이라고 하네요.
가까운 곳에 사시는 분들은 일반짜장보다 가격은 좀 비싸지만 (짜장면 하나에 7천원) 깔끔하고 따뜻하게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황궁쟁반짜장  (5).jpg

이제 다시 달려볼 스팀잇!!!!!!!!!!!
스팀잇가이드 추첨 당첨 되면 좋겠어요~~

Sort:  

짜장면에 삶은계란도 올려주는군요!? 부천은 간짜장 시켜도 계란후라이도 안주는데 ㅜㅜ 저녁때라 그런지 너무 먹고 싶네요 ㅎ

ㅋ간짜장엔 계란후라이
일반짜장엔 삶은계란ㅋ
근데 저는 저 반쪽계란이 두개
엄마가 잡은 그릇엔 반개짜리 하나
그날 운은 그걸로 끝이었나보더라구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창원시 성산구 원이대로 883번길 26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짜장면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 이케아 저도 최근에 많이 갔는데.. 사고 싶은 게 너무 많아요..

제가 사진을 진짜 못 찍어서..ㅠㅠ
그런데 일반 짜장면 먹으면 소화가 잘 안되던데 이 짜장면은 덜하더라구요.
물론 많이 먹으면 소화가..ㅋㅋ
이번에 산 제품에는 이케아도 있고, 좀 더 저렴한 마켓비 제품도 여럿 있었요~~

아우 안그래도 한동안 안보이신다했어요!!! 그동안 캐비넷들과 씨름하셨군요!!ㅋㅋ 이제 다시 스팀잇 달려보아요~~^^ 화이팅^^

세 주고있던 아파트에 사람이 나가서 그거 새로 직접 페인트칠하고 이러쿵저러쿵 손봐서 대학생조카에게 싸게 세줬습니다ㅋ
열심히 달려보아야게습니다
좋은예감님도 함께!!!!!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316.00
ETH 2518.2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