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22일 칭찬, 감사일기??

in #kr2 years ago (edited)

20220422_203624.jpg

대자연의 그날이 다가오니 불면이 살짝 오는가봐요.
밤새 잠을 설쳤는데 너무 피곤했어요.
그래도 점심먹고 운동도 잘 다녀오고 오늘은 걷는 영상도 찍어서 편집했어요.
누구 보여주려고 만든건 아니지만 그래도 뿌듯하네요~!
피곤한데 낮잠 자려하지않고 운동한 저에게 칭찬합니다.

낮에 자면 왠지 밤에 또 잠 설칠까봐 오늘은 금요일이기도 하니
양말 불려서 세탁하고 넷플릭스로 영화 두편 보니 오후가 다 지나갔네요.
오랜만에 바쁘게 안움직이고 문화생활했어요.
이런 피곤함이 좀 쉬라고 하는 뜻 같아서 잘 쉬었네요.
감사합니다.

저녁 밥 해서 신랑이랑 맛있게 먹고 만보 찍기위해 나가려는데
신랑이 같이 나가줬어요. 같이 천천히 걸으면서 시원한 바람쐬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고마워요~

오늘도 씻고 저녁엔 게임! ㅎㅎㅎ
너무 피곤해서 일찍 쉬려고 했는데 기다리는 동생들 때문에
두세판만 하고 자야지 했는데 너무 재밌게 잘 놀았네요.
고마운 동생들 ^^ 고마워요~

오늘 하루도 알차게 잘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Follow @sudev199
Follow @sudev199
Follow @sudev199

#kr #krsuccess #aaa #union #zzan #daily

Sort:  

Getting started on steem can be super hard on these social platforms 😪 but luckily there is some communities that help support the little guy 😊, you might like school of minnows, we join forces with lots of other small accounts to help each other grow!
Finally a good curation trail that helps its users achieve rapid growth, its fun on a bun! check it out. https://hive.blog/steemchessboard/@steemchessboard/someeznz9em3ap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186.04
ETH 3392.6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