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의 호찌민 여행 // Ho Chi Minh with Mom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2년 전 늦여름으로 기억되네요.
어머니와 호찌민으로
3박 4일 여행을 떠났죠.

사실 호찌민에는 볼 거리가
그리 많지 않아요.
그래도 어르신들은
어딘가 관광지에 가는 걸
선호하시는지라,
'신 투어(Shinh Tourist)'라는 곳에서 진행하는
하루짜리 로컬 투어를 했었죠.
호찌민에서 가장 흔하게 하는
메콩 투어였어요.

아침 8시부터 저녁 5시 정도까지 진행에,
식사, 간식 등 모두 포함인데,
인당 만 원 정도 했었던 거 같아요.
가성비 장난 아니죠?? ㅎㅎ

호치민1.jpg

호치민2.jpg

호치민3.jpg

호치민4.jpg

메콩강 너무 더럽죠.ㅎㅎ
배도 타고,
전통 공연도 보고,
저한테는 별 흥미 없는 것들로
가득했지만,
역시 저희 어머니는
즐거워하시더라고요.^^

다른 날들은 뭐..
유명한 성당과
우체국 방문.
그리고 먹방..ㅎㅎ
저랑 어머니랑 둘 다
시푸드를 정말 좋아해서,
새우, 굴 등 해산물을
맘껏 먹었었죠.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
베트남 여행 정말 많이 간다죠??
베트남 여행 좋아요.
특히 음식이 너무 맛있어요.ㅎㅎ

말 나온 김에 오늘 저녁은
베트남 식당을 방문해야겠네요.^^

곧 저녁인데,
다들 맛있는 식사 되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저도 베트남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이었는데
아직 한번도 못가봤네요...
엄마랑 가면 더 즐거운 여행이 될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할게요~

시간 될때 나중에 꼭 한번 가 보세요. ^^
저도 팔로우 했어요. 좋은 밤 되세요.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아 한국이 아니신건가요?...ㅎㅎ
강이 깨끗하기가 쉽지 않죠. ^^;
이러니 저러니 해도 한강만해도 관리 잘하는 거긴 해요...

뉴비 지원 프로젝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사진은 호치민 근처 메콩강이에요.
한강 관리가 잘 돼있어서,
자주 가는 편이에요.^^

신투어 많이들 이용하시죠. 가격흥정을 해야되는 부담감이 좀 있지만 나쁘지 않게 이용가능한 여행사 인거 같아요 ㅎ
메콩강덕분에 어마어마한 쌀농사가 된다고 하는데 저 더러운 강물을 먹고 큰 쌀은 괜찮을까 라는 생각을 가끔 해봅니다 ㅋ

ㅎㅎ 그러게요.
그런데 전 베트남 쌀이 한국쌀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711.36
ETH 2729.16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