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와의 데이트 // Dinner with Mom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어제저녁은 일찍 집에 들어와서
컴퓨터를 하고 있었는데,
저희 어머니에게 전화가 왔어요.

전 가족이랑 같이 사는데도 불구하고,
가끔 저희 어머니는
저에게 전화를 하십니다.
그냥 제 방에 와서
이야기해도 되는데..ㅎㅎㅎ

왜 그러시는지는 모르겠어요.^^

어쨌든 어머니가
외식을 하고 싶어 하시는 눈치 더라고요.

사실 어제 늦게 점심을 먹어서
저녁은 그냥 스킵 하려고 했는데,
거절하기가 좀 그래서,
오래간만에 어머니와
동네 근처 번화가로 나섰죠.

인터넷 맛집 폭풍 검색 끝에 찾은 곳.

갈비찜 1.jpeg

비주얼 죽이죠?? ㅎㅎ

갈비찜 2.jpeg

위에 여러 야채들이 올라가고,

갈비찜 3.jpeg

밑반찬들.

사실 맛은 그냥 그랬네요.
가격이 4만 원 정도인데,
좀 비싸지 않나 생각도 들었고요.
그래도 오래간만에
자식 노릇한 거 같아서
으쓱한 하루였어요.^^

그나저나
어제 운동한 거는
다 날아갔네요. ㅎㅎㅎ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꾸욱 누르고 가용~^^

갈비찜인가요? 배고픔..쩝쩝.
무엇인가요?

맞아요. 갈비찜이에요.ㅎㅎ
팔로우 했어요.^^

그래도 엄마랑 데이트도하고
어머닌 좋았을거같은데요

어머니는 당연 좋아하셨고,
저도 좋았어요.ㅎ
팔로우 했어요. ^^

혹시나 했는데 갈비찜 이 맞군요.
비쥬얼 좋네요. ㅎㅎ
이제 슬슬 배고파질 시간인데 타이밍 을 잘못 맞췄네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조금만 참으시고 저녁 맛난 거 드세요.ㅎ
팔로우 했어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갈비와 갈치 인가요? 갈비 뒤에 놓여있는건 뼈대인가요 ㅎ
효도 하셨으니 운동한거 날아간거 아닙니다!

효자시네요. ^^; 불효자는 울지요..

뉴비 지원 프로젝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아니에요.
그냥 보통만 하려고요.^^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5.81
ETH 2623.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