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어떻게 생각하세요?? // About Blood Donation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저는 오래전부터 헌혈을 해 왔어요.

건강에 대한 관점에서
헌혈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과,
부정적인 시각이 있답니다.
사실 저의 경우 부정적인 시각에 좀 더 기울긴 하지만,
누군가를 도울 때 느낄 수 있는 행복함이
계속 헌혈을 하게 만드네요.

헌혈.jpeg

짜잔~
3-4년전쯤에 헌혈 30회차 받은
헌혈 유공장 은장이지요.
꽤나 멋지게 보이는 이 훈장 때문에
한동안 뿌듯했던 기억이 있네요.ㅋㅋ

이 글 서두에 쓴 이유 때문에
저는 주위 사람들에게 헌혈을 막 추천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건강한 분이시라면 1-2년에 한 번 정도
기분전환용으로 해 보시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다들 행복한 밤 되시고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

Sort:  

저도 주위 사람들에게는 추천은 안하지만 저는 2달에 한번은 하러 갑니다~
은장 받을라면 아직 10번정도 남았는데 ㅎㅎ 얼른 받고 싶네요~!

와. 얼마 안 남으셨네요. 받으실 때 기분 많이 좋으실 꺼에요.
팔로우 했어요.^^

와... 헌혈을 꾸준히 하시다니ㅋㅋ 정말 멋지신거 같아요ㅋㅋ

감사해요. 팔로우 했으니 자주 뵈요.^^

멋지십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팔로우 했으니 자주 소통해요.^^

선생님의 숭고한 인도주의 정신에 감동하여 풀보팅 때리고 갑니다..

감사해요. 팔로우 했으니 자주 뵈요.^^

저두 헌혈하고싶은데...
과음을 자주해서 안되네요!
헌혈도 많이하시고 대단하세요!

감사해요. 또 뵙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저는...ㅠ 저혈압이있어서 퇴짜받았어요.대단하세요.그리고 멋지십니다

건강 좋아지시면 나중에 다시 한번 도전해 보세요.^^
팔로우 했으니 자주 뵈요.^^

몇번도전했다가 안된다구 해서 많이 못했었는데 조만간 다시가봐야겠어용!!

제 주위에도 그런분들 좀 있더라고요. 다시 도전해 보세요.^^
팔로우 했어요~

엇 지금까지 나는 몇번이나 햇으려나 ㅎㅎ 일년에 한두번은 꼭 했었던 것같아요 ㅎㅎ 이유가 뭐가됐든간에 헌혈에대해선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좋은일하셨어요 꾸준히하는것도 쉽지않은데.. 횟수도..ㅎㄷㄷ

일년에 한두번도 쉽지 안죠.^^ 팔로우 했어요~

우와 헌혈훈장! 이게 진정한 훈장이죠!

감사해요. 큐레이션 관련 글 잘 봤어요. 팔로우 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보팅액은 적지만 참여 합니다..
즐거운하루되시고요..

감사해요. 좋은 아침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1.28
ETH 3559.45
USDT 1.00
SBD 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