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곡 #8 // The obscure korean songs I recommend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오늘 소개할 뮤지션은
밴드 데카당입니다.
이름 참 특히 하죠. ^^
최근에 발견한 밴드인데,
제 취향 저격이네요.

반복돼서 나오는 기타 리프.
독특한 편곡 진행.
레이 백(lay back)으로 인해 느껴지는
그루비함.
블루지한 느낌 등이
듣는 이로 하여금
릴랙스하게 만들기 충분하네요.

보컬 스타일은
예전에 제가 많이 듣던
자미로 콰이 느낌이 나서,
저에겐 좀 더 친밀감이 드네요.

'A'라는 곡을 들어볼게요.

마니아적인 성향이 다소 보이고,
음악의 러닝타임이 좀 길어서,
약간은 지루하게 들릴 수는 있을 거 같지만,
짜임새 있는 곡 구성으로 인해
많이 커버가 되는 거 같아요.^^

오늘 잠자기 전에 들으시면
딱 좋을 거 같은데요.ㅎㅎ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Sort:  

실력 좋은 밴드네요 :)
개인적인 소견으로 보컬은 그냥 쏘쏘하고, 기타랑 베이스 사운드가 너무 좋네요. 잘 듣고 갑니다~:)

저도 보컬은 라이브가 살짝 아쉽게 느껴지더라고요. ^^
팔로우 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인디 음악에 관심이 있는데 특이하면서 짜임새있는 음악을 알게 되네요 ㅎㅎ 저도 음악 관련 포스팅 중이라 보팅하고 갑니다~

반가워요. 팔로우 했어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This is awesome. Thank you!

Thanks.
Have a fabulous day. ^^

음악이 너무 좋네요!~^^
잘 듣었습니다! 보팅하구 가요~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음악 좋네요!! 굿굿굿!! ^^

팔로우 했어요.
좋은하루 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드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퇴근하기 전에 듣고있는데 좋은기분일때 들어서 그런지 음악이 묘해서 그런지 붕붕 뜨는 기분입니다!ㅎ

정말 잘 때 듣기 좋은 노래!
잘 들었습니다. :D

감사해요. 좋은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302.82
ETH 3492.4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