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곡 #7 // The obscure korean songs I recommend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정말 대박인 곡을 찾았네요.
현재 프랑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시인'이라는 뮤지션인데요.
아직은 이 뮤지션을 아는 분은
많지 않으실 거 같아요.

노래 초반 몇 소절만에
확 꽂혀 버렸네요.
따듯하고 묵직한
중저음의 목소리에서 나오는
어메이징한 표현력이 단번에 제 귀를 사로잡았네요.
제가 좋아하는
Damian Rice 의 느낌도 나고요.

'Moon'이라는 노래 들어볼까요??

가슴이 뭉클뭉클하네요.
좀 아리기도 하고요. ㅎㅎ

가끔 이런 음악을 발견하면,
정말 포스팅 제목 그대로
보석을 찾은 것 같은
행복을 느낀답니다.
이름도 멋지네요.
한 시인..
본명이겠죠?? ㅎㅎ

오늘은 한시인님의 'moon'을 들으시면서
가슴 따듯한 밤 되세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노래 추천도 감사합니다 ㅎ

보팅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

대박... 목소리에 담긴 감성이 끝내주네요 이분! 매번 좋은 노래 추천 고맙습니다~

장난 아니죠?? ㅎㅎ
이 분 잘 되셨으면 좋겠어요. ^^
보팅 감사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네 지금 일하면서 반복해서 계속 듣고 있어요 ㅋㅋㅋ 아 저 목소리 음색 정말 부럽네유... ㅠ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