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알려지지 않은 보석 같은 곡 #5 // The obscure korean songs I recommend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우효라는 싱어송라이터를 아시나요??
아마 인디음악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아시는 분들도 꽤 있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처음에 이 뮤지션을 접했을 때,
굉장히 신선했어요.
악기 연주도 심플하고,
편곡도 그렇고,
거기에 나른한 듯 꾸밈없는
소녀 같은 보이스 톤.
전체적으로 풍기는 미니멀한 느낌이
참 매력적이네요. ^^

우선 '피자(pizza)'라는 곡부터 들어볼까요?

'Pizza sucks without you'
후렴에 반복되는 이 가사..
기발하기도 하고 재미있죠?? ㅋㅋ
뮤비도 너무 귀여워요. ㅎㅎ

'Vineyard'라는 조용한 노래도 한 곡 더 들어보죠.

아..뭐..그냥 좋네요.ㅎㅎ

이번 주말에 계획 없으신 분들은
그냥 집에서 우효님 음악 들으시면서
나른하게 쉬셔도 좋을 듯 하네요.ㅎㅎ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핏짜를 억지로 목넘기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쓸쓸함이 느껴져요 ㅜㅜ

ㅎㅎ 그런장면이 있었는지는 몰랐네.^^

우효. 분위기가 정말 대박이죠. 오랜만에 우효 노래 한 번 들어봐야겠어요. 빈야드 앨범 나왔을때 우효 끝장이었는데.

우효님 라이브 영상도 좀 봤었는데, 라이브도 잘하시더라고요.^^

저도 봤어요. 기대만큼 이쁘진 않았지만, ㅎㅎ 라이브는 잘 하시더군요. 역시

와~ 대박~! 처음 들어보는 뮤지션인데 진짜 대박이네요!! 와~
특히 Pizza sucks without you는 뮤비가 너무 제 스타일이네요! ㅋㅋㅋㅋㅋ
Vineyard도 너무 좋아요~ 방에서 그냥 틀어놓고 다른일 하기 딱 좋은 노래인듯하네요~ 저번에 죠지도 그렇고 매번 좋은노래 추천 고마워요 서든리님~! 그런 의미에서 제가 이번에 얼떨결에 흑백사진 첼린지에 동참하게 됐는데 오늘 서든리님을 지명했거든요~ ㅋㅋㅋ;;; 괜찮으시다면 같이 동참해주세요~ 부담되시면 그냥 거절하셔도 됩니다~! 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querock/event-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1day

에고..웬만하면 참여해 보려고 했는데..다음 기회에 할께요.^^

네~ ㅋㅋㅋㅋㅋㅋ 저도 매일 무슨사진을 올려야 하나 하고 머리에서 쥐가 나네요 ㅋㅋㅋㅋㅋ

저희 COSINT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요~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어요..
얼마안되는 보팅하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156.26
ETH 3071.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