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청계천에 갔어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지난 주말에 오래간만에
친구와 청계천에 갔다 왔어요.
작년 여름밤에 왔을 때의
화려함을 상상하며 갔는데...

청계천.jpeg

청계천2.jpeg

이렇네요. ㅎㅎ

사람도 별로 없고 황량했어요.
하지만 이런 고요함도
나름대로 운치가 있네요.
친구와 이런저런 사는 이야기 나누면서
1시간 정도 걸은 듯합니다.

이곳은 외국인들한테도
꽤 유명한 거 같아요.
한국에 사는 외국인 친구들이 좀 있는데,
청계천 가는 걸
많이 좋아하더라고요.

그리고 마무리는 역시 치킨..ㅎㅎ

치킨.jpeg

간장, 양념 반반 조합은 처음이었는데,
좀 달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특별히 뭔가 안 해도,
이렇게 소소하게 주말을 보내는 것도
참 좋네요.^^

곧 점심시간인데
다들 맛있는 식사 되세요. ^^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청계천 좋아요~~ 청계천이 터가 좋아서, 가서 산책을 많이 하면 좋은 기운 많이 받아올 수 있는 장소라 하더라구요. ^^ 사는 지역도 그렇고, 회사일이 바빠서 1년에 한 번 일부러 가보기도 쉽지 않은 곳이지만, 정말 자주 가서 거닐고 싶은 곳이에요. 사진으로나마 좋은 기운 받아갈게요~ ㅎㅎ 보팅을 하고 싶어도 0.001이라도 되면 보팅을 하겠는데, 저도 아직 파워가 굉장히 미미하여 의미가 없어요. 죄송합니다. TmT

네. 저도 그날 좋은 기운 많이 받은 거 같아요.
이런 댓글도 감사해요. 팔로우 했으니 앞으로 자주 뵈요.^^

판다군이랑 데이트 했던 청계천이 생각나서 감상에 젖어 있었는데....
역시 마무리는 치킨에서 빵터졌습니다.
추억 떠올리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

ㅎㅎ 여기 데이트 오는 커플들도 엄청 많죠.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뵈요. ^^

마지막으로 간게 부모님모시고 풍등축제 간거였는데...
정말 오래전이네요.
날풀리면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

네.아직 밤에는 조금 쌀쌀하더라고요. ^^

소소한 일상도 굉장히 기분이 좋죠... ^^ 청계천 이전에 우리나라에 정식 수입되지 않은 물건 찾으러 돌아다녔는데... 돌아다니면 어떻게든 나오던게... 즐거웠죠... 안간지 꽤 되는군요

ㅎㅎ 맞아요. 전에 그런 시절이 있었죠.^^

오.. 치킨이 긴 접시에 담아 나오니까 또 달리 맛있어 보이네요. 사실 치킨은 언제든 맛있지만요. ㅎㅎ

저렇게 나오니까 좀 있어 보이더라고요. 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오늘 일이 있어서 제대로 읽지도 못 하고 보팅만 합니다.

괜찮아요. 이렇게 인사만 해도 반가운데요.^^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립니다.

감사해요. 좋은하루 되세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