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법 검사 어떻게들 하고 계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 @suddenly12 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 지
2주 정도 된 것 같네요.
여전히 포스팅 하나 올리는데
시간이 꽤 오래 걸리지만,
아주 조금씩
익숙해져가고 있네요.

맞춤법 검사
어떻게들 하고 계세요?

네블.png

저는 네이버 블로그에 있는
스마트 에디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나름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사진 윗부분에 있는
맞춤법 검사를 누르고 나면,
그다음에는 누구나 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

그동안 잘못 사용하고 있었던
맞춤법을 발견할 때마다,
혼자 웃곤 합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띄어쓰기 실수가 많네요. ㅎㅎ
띄어쓰기 수정도 같이 됩니다.

스팀잇 덕분에
요즘 한글 공부도
같이 되는 것 같아요.

오른쪽 위를 보시면
본인만 볼 수 있게
중간중간 저장도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대부분 네이버 아이디는
하나씩 가지고 있으시니,
활용해 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이상 뉴비 @suddenly12이었습니다.

Sort:  

저는 부산대에서 만든 맞춤법/문법 검사기를 사용해요.
http://speller.cs.pusan.ac.kr/PnuWebSpeller/

요즘엔 하나하나 체크하기 번거로워서 검토 안 하고 올리기도 하네요 ㅎㅎ

저도 그 검사기 사용해 봤는데, 저한테는 스마트에디터가
더 편하더라고요.^^

좋은 방법이네요 감사합니다!

네. 괜찮은 거 같아요.
팔로우 했어요. 자주 뵈요.^^

오홍 좋은 방법이네요 실상은 거의 신경을 쓰진 않았죠 ㅠㅠ 맞춤법은 ㅠㅠ

ㅎㅎ 좀 귀찮긴 하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맞춤법도 띄어쓰기도 자주 틀리지요
저는 원시인이라 네이버계정이 없어요
다음만 있지요 ㅎㅎ

오늘 놀러 오겠다는 답글 약속 지키러
왔어요

와 주셔서 감사헤요. 좋은하루 되세요.^^

오....... 항상 한글을 이용해서 맞춤법 확인하고 올리는데 스마트에디터 한번 이용해봐야겠네요 ㅎㅎ

사용법이 간단하고, 직관적이라 쓰시기 괜찮으실 거에요.^^

오 포스팅하기 전에 해봐야겠군요.

한번 사용 해 보세요.
팔로우 했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suddenly1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ㅎ 전 안하고 막 올렸어요^^
느낌대로 막 써서..
이제 신경 좀 써야겠네요.

뉴비이벤트 참여 감사드려요~~
풀보팅 완료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감사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이버도 맞춤법 검사기가 있군요. ^^;

전 어느 교수님이 만든 맞춤법 검사기를 씁니다. ... 한국 최초인데.. 무료로 웹에 올렸는데. ....
...
히스토리가 많은 검사기이지요..

암튼. ^^; 스팀에 쓸때는 검사기는 안돌리는 편이예요. 헤..

이벤트 보팅 남기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해요.
요즘 일교차가 좀 큰 거 같은데 감기조심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39.68
ETH 252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