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곧 출간될 책들을 소개합니다 <나는 두번결혼한 여자다>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비트코인>

in #kr7 years ago (edited)

@storyjang 님, 출판업으로 옮겨가셨군요~!!!(본래 하고 계셨다면 죄송합니다^^;;)
위의 책들이 잘팔리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스팀잇이 참 좋은 공간이라 스팀잇에서도 잘 팔수 있을 듯한데, 보시다 보면 아이디어가 나오실듯합니다 ㅎㅎ

Sort:  

@successtrainer 님 기존에 출판업을 주로 하고 있었습니다.
스팀잇을 통해서 책을 직접적으로 판매하기 보다는 기존에 컨텐츠는 가지고 있는데 활용을 하지
못하고 있는 분들에게 이러한 컨텐츠가 있다는 것만이라도 보여주고 싶은 마음에 ㅎㅎ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successtrainer님도 곧 출간예정이시죠?

네 맞습니다 ㅎㅎ 그런데 계약한 출판사가 바쁘다고 계속 밍그적(?)거리고 있어 좀그렇네요.. 차라리 이기회에 @storyjang 님 출판사로 바꿔 버릴까요 ㅋㅋㅋ

출판사들이 중요한 책을 놓치고 있네요 ㅎㅎㅎㅎ
저희 출판사도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981.94
ETH 3097.7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