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법률리뷰] 블로거 필독서 Vol 01. "저작권" 편

in #kr7 years ago

와우 이게 무슨일인가요 @lawmance 님 드디어 오늘 글 포텐터지시는거 같은데요?
제가 @lawmance 님 의 능력을 발굴(?) 해드렸다고 숟가락 언저 봅니다 ㅎㅎㅎ
저도 보팅으로 힘 드리고 가겠습니다 ㅎㅎ

따봉2.gif

Sort:  

공부한 내용을 한번 글로 정리해보고자 시작한 일이었데, 저도 어안이 벙벙하네요. 보팅숫자 잘못 찍힌 줄 알았어요ㅋㅋ 인터넷상에서 저작권 문제가 자주 등장하는만큼 블로거들도 저작권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님같은 분들의 응원과 소통 덕분에 저 같은 뉴비들이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양질의 글로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네 축하드립니다 ~!
kr 커뮤니티에도 저작권 문제로 지난 한주간 시끄러웠자나요 ㅎㅎ

근데 상위 보팅자 보니 외국 고래분이 다녀가셨네요 ㅎㅎ
계속 방문(?)해주실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왜 다녀가셨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렇게 많은 분들과 저의 관심사를 나누고 소통할 수 있다는 게 참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43.63
ETH 2401.9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