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끄적임] 아빠는 할아버지 안되면 좋겠다..

in #kr7 years ago

맞아요,,
저는 말씀 하신 부분을 제가 자라면서 많이 느꼈습니다. 제가 외로움을 느꼈다는 말은 아니구요, (전 동생이 있었으니깐요)
외동으로 자라는 친구들과 함께 하면서 알게되었죠...
그래서 저는 반드시 자녀를 2명이상으로 갖겠다고 오래전부터 마음을 굳히고 있었습니다. 비록입양을 하는 한이 있더라도 말이죠:)
그런데 첫 자녀 얻는 것 부터 녹록치가 않으니 ^^;;
아무튼 공감이 가는 글 감사합니다~
Tip!

Sort:  

석세스님 곧 좋은 일이 생기실겁니다! 저도 생각날 때 기억하고 기도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함께 바라면 더 빨리 이루어 질 것입니다. 동생이 있으셨다는 말씀은 제가 생각하고 있는게 맞는 건지 모르겠네요...조금은 조심스러워 조심스럽게 여쭤봤습니다. 석세스님의 공감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동생은 과거에도 있었고 지금도 여전히 잘 있습니다 ㅋㅋㅋ 제 글이 좀 뉘앙스가 이상했나요 ㅎㅎ

좀 햇갈렸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갑자기 슬픔모드로....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081.52
ETH 3398.8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