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of Interview] @clayop 클레옵님 스티미안 인터뷰 영상 2017.06.30

in #kr7 years ago (edited)

인터뷰.jpg

석세스트레이너 @successtrainer 입니다.

최근 저를 기운빠지게 하는 일이 있었지만 많은 분들의 응원으로 회복(?)하고 이전에 약속드렸던 스티머 인터뷰 프로젝트를 무사히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에게 진심어린 격려를 해주신 @leesongyi 님, @doriwalter 님, @sunghee 님 과 많은 분들에게 이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첫 인터뷰 프로젝트의 대상자 분은 @clayop 님입니다.

The first interviewee is @clayop
He is a witness of Steemit.

저번 포스팅을 통해 투표로 대상자 분이 선정되셨고 질문도 받았습니다.

인터뷰는 아래와 같은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질문 끝에 질문하신 분의 아이디를 표기하였습니다.

  1. 처음 가상화폐 및 블록체인을 어떻게 접하시게 되셨나요? @doriwalter

  2. 스팀코인가치가 높았다가 떨어진 적이 있는데. 그때 어떤 생각으로 스팀을 유지하실 수 있으셨나요? 사람이 잘 될때야 상관이 없는데 안될 때 버틸 수 있었던 본인의 확신이나 신념이 궁금합니다. @roychoi

  3. 지금까지 KR 커뮤니티를 위해서 많은 도움을 주셨는데 그 중 하나가 스팀파워 임대 인 것 같습니다.
    스팀파워를 임대해주시는 분을 선정하는 기준이 혹시 있으신지, 있다면 어떤 기준인지, 또 그렇게 임대를 받은 분이 어떤 역할을 하기를 바라시는지도 궁금합니다. @toptimist

  4. kr 커뮤니티가 어떤 방향으로 발전했으면 좋겠는지 생각도 여쭤보고 싶어요. @toptimist

  5. 증인을 어떻게 시작하게 되신 건지 궁금합니다.
    증인이 되기까지의 과정과 구체적으로 하는 일도요. @kimhyeran

추가로 녹화되지는 않았지만
스팀달러와 화폐의 연관성에 대해서도 말씀해 주셨습니다.
유일하게 커뮤니티에 연동이 되어있는 화폐이기 때문에 높은 성장 가능성에 대해서도 언급해 주셨습니다.
사실상 정말 화폐처럼 사용되는 가상화폐라는 의견도 말해 주셨습니다.

저와 그리고 KR커뮤니티를 위해서 시간을 할애해서 인터뷰에 응해주신 @clayop 님께 다시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

저 또한 스티미안 인터뷰 프로젝트가 KR 커뮤니티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질문이 많으실 경우 2차 인터뷰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분과 인터뷰 했으면 좋겠다, 라고 생각 드는 분의 추천도 받고 있습니다.

댓글을 통해서 인터뷰 대상자 추천 , 질문 과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이글의 수익의 50%는 인터뷰 대상자분께 드립니다.

@successtrainer

follow me!

Sort:  

이런글을 풀보팅해야 스팀이 더 발전하리라 믿습니다^^
글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도 커뮤니티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Lage nyou Baro bereh,

클레욥님이시다 +_+ 인터뷰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네 많은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i follow you, upvote and reestem it!! good luck

Thanks for visit my blog~!

you are welcome !! check out my blog too if u want help me

인터뷰 프로젝트 신선하니 좋아요~~
내용도 알차고 좋은정보 잘보고 가요~~^^하루도 화이팅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또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멋진 시도이십니다 @successtrainer님 ^^
응원하고 갑니다~

칭찬 고맙습니다~! 저도 @sochul 님처럼 커뮤니티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가 맞으시군요 :) 너무 반가웠습니다

제가 생각했었던 이미지랑은 너무 달랐습니다. ㅎㅎㅎㅎ

아 너무 재밌네요ㅋㅋㅋㅋ 제리님..
감사합니다. 좋은말씀 실제로 뵙는것같아 너무 좋네요
다음번 인터뷰 주인공은 누가 되실지 궁금하네요

우님 요청해봅니다.너무 뵙고싶네요

더 재밌는인터뷰 해주세요ㅎㅎ 진짜 너무좋아요

네 일단 @woo7739 님 접수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