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암호화폐의 위치와 앞으로 움직임은? feat. @limo-sbs 님의 소원을 말해봐

in #kr6 years ago (edited)

얼마전에 온라인상에서 재미있는 그림을 보았습니다.
바로 위의 그림입니다.
물론 진짜 위의 그림을 본건 아닙니다. 위의 그림은 온라인에서 본사진을 제가 직접 그렸습니다.
(그림 실력을 보면 말하지 않아도 당연히 아실듯 ㅎㅎ)

암호화폐 약세장이 길어지는 느낌입니다.
며칠전 반등을 주는가 싶더니만 비트코인 기준 8000~9000$선에서 머무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조금 더 밖으로 나와 멀리 내다 보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위의 우연히 발견한 위의 사진이 딱 지금 우리가 처한 상황을 보여 주는 것 같습니다.

결국 장기적으로 우상향인데 잠시 미끄럼틀(?)을 타고 낙하하고 있는 것이지요 ㅎㅎ

과거 2013년 비트코인에 투자해서 70만원에 물렸(?)다고, 3토막났다고 좌절했던 기억이 떠오릅니다...
"에라 모르겠다 어차피 계속 가치가 부여 될것이 그럼 올라갈 거니깐 그냥 잊고 살자~!"
라고 지냈습니다.
지금은 70만원에 비싸게 주고 샀다고 하면 욕(?) 실컷 먹습니다 ^^;;

그림처럼 결국 $50,000 에 진입하게 될겁니다.
어떤 뉴스는 당장 3월부터 올라가게 된다는 말도 하고 어떤 뉴스는 올해말을 이야기 하기도 합니다.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반드시 그날은 오게 되어있고 그날이 오면
이번에도 70만원에 물렸다고 말했던 것처럼 2,000만원에 물렸다고 말한 것을 추억으로 삼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최근의 공영방송에서 어떤 암호화폐 투자자가 인터뷰에서 갑자기
"존버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라고 말했던 것이 떠오르네요.
당시 무슨말인지 몰라 되물으면서 당황했던 아나운서의 표정도 잊을 수가 없네요 ㅎㅎ
("네? 존버요?")
분명 우리는 승리할 겁니다, 다만 시간을 지지 않는 분들만요 ㅎㅎ


@limo-sbs 님이 저에게 소원을 말해봐 릴레이 지목을 하였습니다 ㅎㅎ
사실 저는 이미 오래전에 릴레이를 하였지만 이미 했다고 단호박으로 말하면 @limo-sbs 님이 상처(?)받으실 수도 있고(음 사실은 SBS 감독님이시니 잘보여야 될거 같아서 ㅋㅋ) 저의 올해 계획도 되돌아 볼 겸 몇가지 적어보려 합니다.

스팀잇 관련 목표를 중심으로 적을께요~!

  1. 스팀스쿨 Steemschool 설립
    -> 이미 교수진 및 고문님들 라인업이 거의 완성되었습니다.
    좋은 분들이 많이 합류하여 저도 기대가 무척됩니다.
    빠른 시일 내에 소식 들려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2. 10만 스팀파워
    -> 뭐니 뭐니 해도 스티미언의 꿈은 고래죠~!! ㅎ

석세스트레이너 한자 모양.png

Sort:  

안녕하세요 @successtrainer님! :) 오랜만이에요. ㅎㅎ
사인해주신 책은 111페이지 워크시트에
책갈피를 꽂아 놓고
정말 시간을 따로 갖고
천천히 생각하면서 써봐야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아껴서 읽고 있습니다. :)
4.jpg

이렇게 오며가며 마음에 드는 부분을
접다가 거의 다 접을 정도로
마음에 드는 내용이에요 :)

그리고 아침에 피드를 보다가 @successtrainer님의 글과
@arcange님의 포스팅이 딱 붙어있었는데요
마치 같은 분이 그리신 것처럼 그림이 비슷하고
귀여워서 댓글 남깁니다. ㅎㅎㅎ
3.png

이렇게 열심히 봐주시다니 정말 영광입니다 ㅠㅠ 마음에 드는 내용이 이렇게나 많다니....이렇게 뿌듯할수가 없습니다. 고맙습니다 :)

써세스트레이너님.ㅋㅋ70만 비코 ㅋㅋㅋ 대박 ㅋㅋ 10만 고래가 하루 빨리 되셔서 루돌프에게 한 번식들려주세요^^

이시간에도 안주무시고 ㅋㅋㅋ 10만 찍고 루돌프님 블로그에 제일먼저 인사드리러 달려가겠습니다 ㅎㅎ

와 대단하네요 비트코인 70 만원대라니^^ 현재 가상화페에 투자하고 있지는 않은데요 방문하여 잘배워가겠습니다.
팔로우할게요

@suun 님 반갑습니다~!! 저도 잘부탁드립니다 :)

와 처음뵙네요 석세스 트레이너님!!
저 글을 읽으면서 고개를 끄덕끄덕 거리다가
중간에 5000$ 로 올라간다는 부분에서 가슴이 울컥 했습니다 다시 50000$로 바꿔주세요 흑흑

@injoy 님 반갑습니다~!!!
저도 다시 보고 울컥했습니다 0 하나가 이렇게 사람의 마음을 바꿀줄이야...ㅎㅎ

큰 미래를 계획하시고 계시군요
알게되어 기쁘네요.
굿 밤입니다

감독님 덕분에 다시 제자신을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

미끄럼틀이 좀 길어지는 듯한 느낌이지만 결국엔 우상향 할거라 생각합니다. 석트님 10만 스팀파워는 저도 같이 가요.ㅋㅋ

@xiian 님 반갑습니다~!!! 같이 10만스파로 달려갑시다 ㅎㅎ

저도 10만 스팀파워 갖고 싶습니다. ㅎㅎ 고래 되고 싶어요 ㅋ

@lklab2013 님 같이 고래가 되어 스팀잇 대양에서 놀아봐요 ㅎㅎ

꿈이란 걸, 혼자가 아닌 함께 꾸면 그건 미래가 된답니다. ^*

형님 요즘 멋진 말만 하시는데요? ㅎㅎㅎ

글치? 그래서 요즘 쫌 재수 없나? ㅋㅋ

멋진 말씀 오늘 포스팅 제목으로 좀 빌려가겠습니다 ㅎㅎ

석트가 사용한다면 기꺼이~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035.00
ETH 3022.97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