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각 상황]대한민국 금융대전 이더리움,비트코인 강연에서 스팀잇의 선한 가치를 알리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잇의 선한 가치를 알리는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현재 시간 진행중인 강연상황입니다.
쉬는 시간에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image

image

Sort:  

스티밋 홍보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멋지세요^^
팔로우 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홍보 부탁드려요^^

고맙습니다:)

석세스님 홍보대사로 열심히 활동중이시군요 ㅎㅎ 오늘 주말인데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활발하게 활동하시네요. 그 열정이 굉장하신 것 같아요.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넵 고맙습니다:)

크~ 멋지십니다~~👏👏👏

수고가 많네요

스팀잇 화이팅! 성공트레이너님 화이팅.

언제나 함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스팀모자~
착용컷으로는 처음 보네요.
금융대전이라..관심도가 점점 높아지는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D

네 감사합니다:)

우앙 스티밋을 널리알려주세요 ^^

wow 행동파시내요 🤣

네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248.25
ETH 347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