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하는게 좋을까용?

저는 제 개인적으로 NFT 열광자라서ㅋㅋ 권유는 아니고 이런 것도 있다라고 소개하는 글입니다~ 어차피 되더라도 바로 구매되는 것이 아니라 금액 지불은 다시 해야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신청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참여하는 방법을 습득할 수 있는 공부도 되고 블록체인 업계가 돌아가는 상황을 좀 더 파악하기 좋다고 생각해서 했습니다~:)

저도 님 레퍼럴로 신청해봤습니다. 근데 마지막에 빈화면으로 나오는데.. 오류난건지 먼지 모르겠네요

오우~ 무슨 일이지?! 제 레퍼럴 주소 말고 홈페이지 새로고침으로 하셔도 안 되실까요~? 레퍼럴 뒷 부분 지우시고 홈페이지 주소로 다시 한번 새로고침하셔서 도전! 가끔 저도 이런거 할 때마다 오류 자주 나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 험난한 도전기ㅠㅡ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24.35
ETH 3436.2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