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타임 사진]제주 jeju

in #kr7 years ago (edited)

오늘 갑자기 제주도에 사시는 삼촌께서
연락이왔네요

한번 놀러오지 않겠냐고
어렸을때부터
자주놀러 다녀 제주는 아주 친숙해요

첫째거의만삭일때
마지막으로 가고 못가봤어요ㅜㅜ
요새는 맛집도 많이 소개되고
방송에서도 보면
제주에 아름다운 곳이
더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효리네 민박만봐도 그냥삶이 그림같더라고요

그래서 사진몇장 올려봅니다

섭지코지

image

용머리 해안

image

서귀포 중문 주상절리

image

정방폭포

image

송악산 올레길

image

외돌개

image

오설록

image

제주도는 마니돌아다녀도
계속 아름다운곳이 있는거 같아요

오늘은 하루종일 현장출장이라
너무덥고 힘들었는데

사진좀보며 힐링하고 잠드렵니다
여행가고싶은 밤입니다.....
다들 편히쉬시길^^
제주사진은 다음에도 계속 됩니다
To be continued........

Sort:  

친구가 제주도에 애들이랑 한달 있겠다고 달방 구해서 쉬고 있으면서 놀러오라고 하는데 지금 수빈님이 보여주시는 사진처럼 현실은 그냥 그림의 떡이네요~^^ 언제나 화이팅이에요

우와 진짜 시간되시면 가심 좋을텐데 ㅠㅠ 너무 부럽네요 한달~~~ 저희는 언제쯤 갈수 있을까요 ㅠㅠ

효리네 민박을 보니 제주도가 더 가고싶어지네요

마자요 너무 가고싶어요 ㅠㅠ

저도 한 3년전에는 제주의 아름다움에 빠져 한참 다녔었는데욥...요근례 전혀 못갔네용 헤헤 오랜만에 제주를 느끼네요 팔로우 할게용

오오 와주셔서 감사해요 정말 제주도 아름다운거 같아요~~~ 저도 또 가고싶네요^^ 저도 방문하겠습니다^^

제주도는 언제 어디를 가도 좋은거 같아요^^

마자요 좀 구석구석 더 가보고 싶어요^^

사진엄청 잘나왔네요.. 풍경은 최고 역시 제주도

감사해요 정말 그림같아요 ㅠㅠ

정말 힐링사진이네요~!!
우와! 사진 진짜 잘 찍으시네요^^
다음 사진들도 기대돼요~~

네네 감사해요 사진은 제가 아니고 남편이 ㅎㅎㅎ

멋찌네요.. 역시 섬은 나름대로의 아름다움이 있는것같아요.
그 아름다움이 계속 보존되길...
업보팅 팔로우합니다
제블로그도 와주실거죠 ^^

네네 와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Congratulations @subin061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제주도에 지인 있으면 엄청 좋은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