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가계부 쓰시는지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이예요

저는 일단 맞벌이기 때문에 남편의 용돈만 제외하고
모든 돈 쓰이는 것은 가계부를 씁니다

물론 손으로 적은건 힘들고요

어플로 쓰는데요
제가 쓰는건 돈을 한번 내셔야 하긴 하는데
기능도 좋고 적절히 계산도 잘되어
소개하려고 해요^^

클머니라는 어플인데
저는 아이폰을 써서
네이버 가계부가 안되어 쓰게되었어요

네이버 가계부가 이제 되는지 잘 모르겠어요

클머니 어플이예요

KakaoTalk_20170925_233946672.png

화면구성은 아래와 같아요

KakaoTalk_20170925_233625689.jpg

달력으로 정산이 되어 있고 내역으로도 볼수 있어요

카드값내역,예결산 내역, 자산내역 이렇게 구분되어 있어요
예결산은 그래프로도 보여주니 너무 좋아요

KakaoTalk_20170925_233357451.jpg

환경설정도 다양하게 되어 있어서 좋아요

KakaoTalk_20170925_233400392.png

특히나 좋은것은
문자를 붙여넣기를 하면
바로 내역으로 뜬다는거예요

KakaoTalk_20170925_233403159.png

이것이 PC버전도 있거든요
둘이 바로바로 연동되어 업데이트 되니
다양하게 쓸수 있네요
신랑과도 메일과 비번만 공유하면 쓸수 있고요

한번 비용을 내야하지만 저는 아주 유용하게 쓰는 가계부 입니다^^
근데 가계부를 쓰는데 쓰는 돈은 줄지 않네요 ㅠㅠ
담달부터 매일 야껴써야지 하는데 ㅠㅠ

오늘도 월요일 남편 월급날인데
바로바로 돈이 다 빠져나가네요 ㅋㅋㅋ
이제 진짜 자산계획도 잘 세워서 부자되야겠어요 ㅠㅠ

고럼 다들 이번 한주도 힘내시길^^

소심 행동 프로젝트 -다이어트
저녁 - 김밥 반줄, 오뎅 2개(요새는 넘나 배고파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오 추천감사합니다. 돈관리를 하다보면 아끼는게 가장 좋은 재테크란말을 실감하는것같아요

돈 관리는 하는데 사용 씀씀이는 안주네요 ㅠㅠ

진짜 진짜 대단하세요~ 저는 귀찮아서 절대 못해요.ㅜㅠ 게다가 엄청 덜렁거려서 며칠하다 끄~읕 할걸요.

ㅋㅋ저도 너무귀차나서 문자복사 붙히기해서 대충 쓰네요ㅜㅜ중요한건 예산이 안주네요ㅋㅋ

전 가계부보다는 .. 예산을 정해두고 그 안에서 쓰려고 하는 편입니다 .. 꼼꼼히 할 자신이 없어요 ㅠㅠㅠㅠㅠㅠ

오 그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저도 뭐 꼼꼼하진 않고 나열할뿐 ㅋㅋ

정말 대단하십니다~
저도 결혼 전에 적은 돈 쪼개 쓸 때는 가계부를 썼었는데..
결혼 후에는 지출이 다변화되고(카드, 현금, 자동이체 등등 쓰는 주체도 제각각) 하다보니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ㅠ

마자요 ㅠㅠ 가계부 쓰긴 쓰는데 아기 낳고 나니 줄이려고 해도 너무 힘드네요 ㅠㅠ

저도 가계부 쓰면서 관리해야되는데 해야지 해놓고 막상 실천하기가 쉽지가 않네요~수빈님 대단 하셔용!!😉👍👍

저도 맘 놓고 있따가 아기 나면서부터 쓰기 시작했는데 얼마 썼는지 보면 깜놀하곤 합니다 ㅋㅋ

우와~^^ 수빈님♥ 클머니 어플도 너무 좋으네요~>_<ㅎㅎ
저는 weplemoney라는 어플을 쓰고 있어요~
이어플도 괜찮은거 같더라구용~~^^
클머니 어플~연동되어서 업데이트하니깐~
더더 좋아보여용~ ㅋㅋ 헤헷~
언제나 부지런하신 수빈님 대단하세용~ ^ , ^ㅎㅎ 히힛
소심 행동 프로젝트도 화이팅! 응원하겠습니다~ ♥

오오 그런게 있었꾼요!! 이건 돈 내는게 흠이긴해요!! 저도 그 어플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여행다녀오셔서 일상으로 잘 복귀하셨는지요^^ 항상 응원합니다^

가계부는 안쓰지만 이런 어플을 활용한다면 할만하겠는데요?ㅎ

돈이 어디로 갔는지 모르지만 통장에서 잠시 있다가 나간건 표기하고 싶더라고요^^ ㅋㅋ

저는 뱅크샐러드 써요 ㅋ

이건 통장이랑 바로 연동 돼서 편하더라구요 :)

오 이것도 완전 유용하네요!!! 뱅크 샐러드!!! 함 봐야겠어요^^

와~~~~~~~~~~~~~~~~~~~~~~

대단...하십니다..

저는 엊그제 들어온 월급이 이미 다 가출했네요
ㅠ_ㅠ

존경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355.98
ETH 2973.83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