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이제 다낭 비행기 타기전이네요

진짜 잘한일인가 벌써 인내심테스트 ㅜㅜ

아이들이 정말 난리난리치네요

세상 세상 땡깡

image

그래도 첫째는
비행기 보니 우와 진짜큰 비행기다!
구경열심히하네요

image

얼른.진을 빼놔야겠어요

키즈존이 있네요 야호!

image

제발 자라!!!ㅋ

image

가족들과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소심한 행동프로젝트-다이어트
열흘동안 자신이 없네요ㅜㅜ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수빈님도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지안님 언넝나으시고.행복한한가위되세용^^

ㅎㅎ맛난거 많이 먹고~언능 나아서 돌아올게요^^수빈님 감사합니다 💓

여행부러워요! 아기들의 신남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아웅 힘드네요 즐거운 연휴되세요^^

다낭가선 다이어트 생각하심 안됩니다!
1일 4끼 혹은 5끼 ㅋㅋㅋ
발리보다 베트남 음식이 훨 맛있네요 저는^^

아그렇군요ㅋㅋㅋ저도발리갔다왔었는데 발리음식도 너무맛있던데! 베트남음식도 맛있네요!

좋은 여행하고 오세요~ 저희는 첫째 3살 때, 둘째 10개월 때 세부 갔다왔는데 시부모님들과 같이 갔었어도 저는 그냥 생고생하고 왔다는 생각밖에는 안 드는데 수빈님은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래요~^^

ㅋㅋㄲ해피워킹맘님 미리좀알려주시지 지금너무힘드네요ㅋㅋㅋㅋ

저도 지나고 보니 뗑깡에는 약도 없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다낭을 기대하시면서 즐거운 시간 되세요.

네네감사해요!땡깡엔 약이없다니 흑흑

제발자라...에서 @subin0613 님의 진심이 느껴졌어요! 여행 즐겁게 다녀오세요 :)

ㅋㅋ너무느껴졌나용!ㅎㅎ감사해요^^

애기들 귀여워요^^ 아궁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정말잠시귀여워욥ㅋ 즐거운추석되세용^^

ㅋㅋㅋ
애는 너무 너무 신기해서, 끝없이 구경만 하고 싶어하는 군요.

마자요 장난감으로만 보던 비행기를 보니 신이났어요

수빈님~~다낭 여행가셨군요~^^
가족들과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되실 것 같아용 ♥
히힛~잼있고 행복한 여행 보내구 오세요~
추석 잘 보내세요~ ^.^ㅎㅎㅎ

아랑님 감사해요^^아랑님도
가족분들과 즐거운 추석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02.47
ETH 3459.1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