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갔다온 전주~~한옥마을

in #kr7 years ago (edited)

예전에 신랑 일때문에 잠깐 전주에 다녀온적 있어요
여기도 3시간은 걸리는거같아요 ㅠㅠ
너무 피곤했네요 당일치기ㅠㅠ

신랑 일을 마치고 바로 전주 핫 플레이스 한옥마을로 갔습니다
핫플레이스는 사람이 너무너무 많더라고요
인터넷 검색을 하고갔는데
길거리 음식이 많은 곳인데 어디가 원조집인지 잘 모르겠어요 ㅠ
게다가 날씨가 덥고 계속 걸어야 하니 애들이 짜증이란 짜증을 다 부리더라고요

한옥마을을 다 둘러보려면 거의 극기훈련수준 ㅋㅋ
그래도 전주 한옥도 보고 길거리 음식도 조금씩 먹어보고
시간이 좀 더 있었다면 더 많은곳을 돌아봤을 텐데
맛집도 못가 아쉬워요 ㅠㅠ

image
image
image
image
한옥마을10.jpg
한옥마을15.jpg

맞다!! 제일 유명한 전주 비빔밥을 못 먹고 왔어요
그게 제일 슬프네요
다음 먹스팀에 전주가 나오면 꼭 보고 다 가봐야겠네요!!!
추천좀 해주세용^^
무더운 불금!!!
오늘은
신랑하고 밖으로(아이들 재우고) 술한잔 하러갑니당^^
즐거운 불금!!!!되세용^^

Sort:  

극기훈련이란말에 공감합니다ㅋㅋㅋㅋㅋㅋ

네 엄청 넓더라고요 특히 구석구석 보려면 더해요 ^^

힘드셨던게 글에서 느껴지네요ㅋㅋㅋㅋ파이팅입니다!

어디든 애들과 가면 극기훈련^^

자녀분이 너무 귀엽네요 ㅎㅎ 전주 이번에 갈랬는데...교통편이 안좋아서 다른곳으로 바꿨네요 ㅎㅎ잘보고 갑니다

오호 그럼 담번에 꼭 한번 가보세용^^ 주말 즐거운 여행되세용^^놀러가겠씁니당 ㅎㅎ

어휴 날이더워서 고생하셨네요 ㅠㅠ
(전주사람들이 전주비빔밥을 잘안먹는데요 소곤소곤 ㅎㅎㅎ 그렇게 맛있는건 아닌가봐요 ㅋㅋㅋㅋ)

그렇군요!! ㅎㅎ 전주비빔밥은 서울에도 있으니 ㅎㅎ 감사해용^^

고생많으셨네요. 술한잔하면서 힘든거 잊어버리시길 ㅎㅎ

네네 어제 한잔 기울였네요 방문 감사합니당^^

Congratulations @subin061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사진으로 만족 해야겠네요~저도 언제 한번 날잡고 가봐야겠어요^^

네네저도 나중엔 급하게말고 천천히좀둘러보려고요^^방문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ubin061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는 혼자갔었는데도 덥고 힘들었는데
어린 칭구들 데리고 다녀오셨으니 더 힘드셨겠어요ㅠㅠ
한옥마을 저는 주로 길거리 음식만 먹다보니 무엇을 추천해드려야될지 망설여지네요ㅠㅠ...
그래도 그 !! 다우랑 수제만두는 짱짱맛이었습니다..!
포장해서 집에 와서 데워먹었을때도 맛있었어용 새우만두 쨩쨩

앗 그렇군요!! 담에 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567.29
ETH 2568.2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