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생각나는 발리여행

in #kr7 years ago (edited)

비가그치니 또다시 무더위가 찾아왔네요
첫째낳고 돌지나 부부끼리 여행한번못다녀
맘먹고 얼리버드 비행기표를 예약했어요

바로발리
에어아시아 비행기로 말레이시아에서 경유해서
가는비행편으로 올때는 환승기다리는게
피곤하긴하더라고요
이래서 직항으로가나 하는 생각이^^;;

항공권과 숙소만예약하고
현지관광 패키지를 예약해서 관광했어요
인도네시아분이 한국말도 잘하시더라고요

제가갔던곳은
우붓 , 꾸따비치, 몽키포레스트 , 울루와뚜 절벽,
아융강레프팅까지 경치와 익사이팅한 활동들이
많더라고요
음식도정말 한국인 입맛에 맞는곳같아요
각종해산물들과 맥주 빈땅도 넘나맛있어요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저흰 아야나리조트를 숙소로잡았어요
바로바로 바다앞에있는 락바
가기위해서예요^^
정말락바 최고최고
언제또갈수있을까요

그리고 아야나리조트는 수영장도
바다바로앞 넘나도 경치도좋고 멋져요^^

image
image
image

이 여행이후 둘째도 낳고
해외여행 한번못갔는데
금년 추석은 연휴가 길어 다낭여행을 예약해놨네요
아가들둘다데리고가는데^^
잘갈수있겠죠 ㅎㅎ

바로바로 국민 노블카드로^^.
날이더워지니
발리로 다시가고싶은 마음한가득이네요^^
정말아름다운 곳이랍니다

Sort:  

저는 지금 발리에 와있어요 !
좋은 포스팅 많이 올릴게요 :-)

와 가고싶어집니다ㅠ 전 여름휴가를 도쿄로 왔는데, 휴양지도 가고싶네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자신의 스팀파워와 내역은 https://steemd.com/@본인아이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알 수 있다네요.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Congratulations @subin0613!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8715.10
ETH 258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