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추석지내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들둘 워킹맘 @subin0613 이예요

오늘 저녁10시 비행기로 한국으로 갑니다

지금 한국날씨는 어떤지
맑아도 쌀쌀하겠죠

아쉬운 마지막 점심식사를 하고있어요

image

어제 다낭에 비가 내려
물놀이를 많이 못 즐겼어요

그래도 오늘 날씨 굿이네요 ^^

image
image

그래서오늘 레이트체크아웃을 신청하고
오후6시까지 있다 공항가려고 합니당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전 며느리니까!
낼아침 시댁으로 가서 최선을 다해야겠죠!

일하는 며느리 추석에라도
해외가라고 아무말 안하시고
재밌게 놀다오라고 해주신 시부모님께
감사하며 최선을 다해야겠어요!!

담번에 진짜 가족 끼리와도 좋겠어요

다들 가족끼리 오셨네요
여기 지금 한국 같아요^^

그럼 잘 입국해서 진짜 추석쇠로 고고!

다들 맛있는 추석음식 많이 많이드시길^^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감사합니다!

시부모님 쿨하게 보내주시다니 멋지시네요~
그리고 아들둘에 워킹맘..대단하십니다.
저도 이번추석연휴 때 다낭 예약해두었었는데 와이프가 임신을 해서 취소해 버렸어요ㅎㅎㅎ
다낭 좋아보이네요^^

한국 돌아오셔서 가족분들과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아우 아쉬우셨겠네요 정말 좋더라고요 날씨가 많이더우니 리조트 호캉스추천드려요 담번기회에꼭가보시길 즐건추석되세용^^

한국은 다낭만큼은 아니여도 낮에는 아직 덥네요ㅠㅠ

그러네요 아침에도착해서 넘추웠는데 낮에엄청땡볕!

우아~풍경이 너무 예쁘네요><😽

흑흑또가고싶네요

우왕 시어머니 짱입니당!!!!ㅎㅎㅎ

가서열심히 설거지로 마무으리 했네요^^

아쉬워라~~벌써 오시는 거에요?? 그래도 착한 며느리시네요. 추석 보낸다고 시댁가고 말이죠~ 애들 핑계로 명절엔 아무것도 안하는 일하는 며느린 오늘도 어머님께 죄송하네요ㅜㅠ 조심해서 어여 오세요~ 해피 추석입니다~^^

아웅 추석까지일하시는거예요ㅜㅜ저도 가도 많이는 아니고 설거지담당은 하고오네요 해피워킹맘님도 해피추석이요^^

히힛~~^^ 수빈님 한국 잘 도착하셨겠죵?
다낭 사진들이 너무 다 멋있어요!
하늘도 너무 이쁘네용 >_<ㅎㅎ
여행으로 좋은 추억이 생기셨을 것 같아요~ 헤헷
남은 연휴도 행복하게 보내세용~ ^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6.09
ETH 3439.46
USDT 1.00
SBD 2.65